클리어오디오(Clearaudio) 컨셉 턴테이블 입고 및 전시

독일의 대표적인 턴테이블 제조사 클리어오디오(Clearaudio)의 ‘컨셉(Concept)’ 턴테이블이 AV 플라자에 입고, 전시되었습니다. 컨셉 턴테이블은 플러그 앤 플레이의 심플함과 뛰어난 음질, 합리적인 가격을 특징으로 합니다. 하이엔드 턴테이블에 적용된 혁신적인 테크놀로지는 물론 세련된 스타일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제품입니다.

컨셉 턴테이블은 클리어오디오의 현대적이고 독창적인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섀시는 중밀도 목재로 만든 코어부와 그 주변을 알루미늄으로 감싸고 있으며, 상판은 하이테크 합성수지로 보강한 복합소재 구성으로 불필요한 진동을 억제하고 있습니다.

DC 모터는 전압이 안정화와 외부 전원공급 장치를 통해 공급되며 턴테이블 본체와 완전히 분리되어 있어 기계적 간섭을 차단합니다. 톤암은 낮은 왜곡과 우수한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마찰이 없는 자기 베어링을 사용하였습니다. 컨셉 턴테이블 본체와 컨셉 톤암 그리고 고품질 컨셉 카트리지가 기본적으로 제공되어 합리적인 가격에 LP를 즐길 수 있습니다.

클리어오디오 컨셉(Concept) 턴테이블

컨셉 턴테이블은 독일의 디자인 상을 비롯하여 왓 하이파이(What Hi-Fi), 사운드 앤 비전(Sound and Vision) 등 유수의 매체에서 수상하였으며, 디자인과 음질 모두 동급 가격대에서는 경쟁자를 찾아볼 수 없을 만큼 뛰어난 가격대 성능비를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카트리지의 침압부터 안티 스케이팅에 이르는 중요한 설정은 공장에서 조정되어 출하되어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장을 풀고 전원을 연결한 후 LP를 플래터에 올려 놓으면 바로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우수한 가격대 성능비, 뛰어난 만듦새와 현대적인 디자인, 톤암 및 카트리지의 기본 제공으로 누구나 쉽게 아날로그 오디오를 즐길 수 있는 클리어오디오 컨셉 턴테이블은 AV 플라자에 전시되어 있으며, 언제든 청음이 가능합니다.

클리어오디오 컨셉 턴테이블이 AV 플라자에 입고되었습니다.

컨셉 턴테이블은 가격대 성능비가 우수한 제품으로 턴테이블 입문자에게 추천합니다.

컨셉 턴테이블은 플러그 앤 플래이 방식으로 제품 개봉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중밀도 목재 주변을 알루미늄으로 감싸고 상단에는 하이테크 합성수지로 보강한 복합소재 구성을 사용합니다.

컨셉 턴테이블의 속도 조절 노브

본체, 톤암, 카트리지가 모두 포함되어 있어 별도의 추가 지출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컨셉 턴테이블에는 카트리지가 기본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침압, 안티 스케이팅 등 기본적인 조절 항목은 공장  출하 시 세팅되어 출고되므로 별도의 세팅이 필요없습니다.

심플한 조작부를 제공하는 컨셉 톤암

기본 제공되는 컨셉 카트리지

컨셉 턴테이블에는 컨셉 V2 카트리지가 기본적으로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