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큐페이즈 신형 CD플레이어 DP-57 CDP 발매

일본의 최고 하이엔드 오디오사인 어큐페이즈사에서 5년만에 DP-55의 신형 모델인 DP-57모델을 3월 출시하기로 발표 하였습니다.

이번 신형 DP-57은 기존의 DP-55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CD플레이어로 뛰어난 완성도와 마감 그리고 사운드로 찾아 뵐것 입니다.

3월말 시제품이 국내에 들어오며 정식 판매는 4월말부터 실시 예정입니다.
어큐페이즈의 환상적 완성도와 기술력의 결합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좀더 저렴한 가격에 어큐페이즈 CD플레이어를 만나보실수 있을듯 합니다.



DP-57의 상세내용 (일본원문 번역)
아큐페즈(주)로부터CD플레이어 「DP-57」이3달에 발매가된다.
본기는 프로세서부에 동사 독자적인 「MDS(다양한ΔΣ) 변환 장치」를 연마한 「MDS++변환 방식」에 의한 초고정밀도24bitD/A변환 장치를 탑재했다.
이것에 의해 비뚤어져 특성이나 잡음 특성 , linearity 등 전기적 특성을 향상시키고 있다.
DA변환 장치부를 독립시켜, 외부 디지털 기기를 빛·같은 축의 디지털 입력 단자로부터 접속할 수 있다. 이것에 의해 고성능DA변환 장치의 능력을 풀로 발휘시킨 고음질 재생이 가능하게 된다.
그리고 트랜스폴트 출력 단자의 탑재에 의해 ,CD-R,DAT,MD등의 레코더와 접속해 , 본기의CD트랜스폴트의 디지털 녹음을 즐길 수 있다.

CD트랜스폴트부는 , 메카니컬·컨트롤에 풀 디지털 방식을 채용. 픽업에는 초소형RF앰프를 내장해 , 잡음에 방해되기 쉬운 미소 레벨의 픽업 출력을 그 자리에서 증폭해 배웅해 , 원 신호에 충실한 디지탈 신호를 꺼낼 수 있다. 스핀들 , thread , 포커스 , 트럭 , 트레이등의 각 엑츄얼레이터의 드라이브에는2개의 앰프로 구동하는 밸런스 구동 회로를 채용. 동작전류가 공통 지구 회로를 통하지 않기 때문에 , 음악 신호에의 드라이브 전류 혼입을 막을 수가 있다.

드라이브 유니트에는 디스크의 공진을 막는 트레이·락 기구를 채용. 또CD메카니즘 본체를 금속 샤시로 고정한 고강성 설계에 의해 , 회전체로부터 발생하는 진동이나 외부로부터의 기계 진동의 영향을 극소에 억제하는 등 , 전기적 , 기계적으로 만전의 대책을 베풀고 있다.

전원 트랜스는 디지털/아날로그용의 권선을 분리해 , 고주파 잡음이나 전기적 감상에 의한 음질 열화에 대해서 만전의 대책을 베풀고 있다. 그 밖에도 절연체에 진동 감쇠 특성이 뛰어난 하이커 본 주철을 채용하는 등 , 고음질 재생을 위한 자그마한 배려가 제품 전체에 두루 미친 , cost performance의 높은 모델이 되고 있다.





어큐페이즈의 자세한 문의는 AVPLAZA 02-3472-3955 로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