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rad-Johnson(콘라드존슨) CAV-45 인티앰프

전통의 미국 진공관 오디오 브랜드인 Conrad-Johnson(콘라드존슨) 사의 인티앰프 CAV-45 인티앰프가 AV플라자에 입고 되었습니다.
 
Audio Research 사와 함께 미국 하이엔드 진공관 앰프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Conrad-Johnson 사는 1970년대 초 경제학 박사인 William Conrad 와 Lewis Johnson 두 사람에 의해 만들어졌는데, 오디오리서치가 엔지니어인 William Z. Johnson 의해 설립된 반면, 콘라드존슨은 순수한 오디오 동호인들에 의해 설립 된 점이 특이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점이 회사를 이끌어나가는데 좀 더 유연한 자세와 대처능력을 확보할 수 있는 토대가 될 수 있었겠습니다.
  
두 회사의 차이점은 슬로건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리서치 – High Definition / 콘라드존슨 – It just sounds right)
03.jpg
오늘 소개할 콘라드존슨 의 앰프는 콘라드존슨의 진공관 인티앰프인 CAV-45 인티앰프 입니다.
콘라드존슨 인티앰프 CAV-45 는 소리를 위해 모든것을 포기 하였습니다. 리모컨,  트랜스 커버, 다양한 외부 입력이라는 부분을 소리를 위해 모두 포기하고
오로지 소리를 위해서만 꼭 필요한 기능만 재공하고 있습니다.
CAV-45는 채널당 45W+45W 출력으로 진공관 앰프로는 높은 출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 테스트해봤지만 구동력면에서는 어지간한 플로어스텐딩 스피커는 가지고 놀수 있을정도로 뛰어난 구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04.jpg


EL34 진공관 4개를 푸쉬풀 방식으로 구동되며, 멀라드 선별관을 기본관으로 재공됩니다.

오늘 테스트용으로 B&W 804 D3 구동하기에는 충분하였고 803 802 정도까지도 구동이 가능할정도로 구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05.jpg
 
 
 
06.jpg
 
 
 
07.jpg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