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CD플레이어로 무장한 하이파이 시스템 설치기

이번 설치기는 소스기기 업그레이드를 중심으로 한 하이파이 시스템 설치기 입니다.
기존 사용하시던 시스템에서 소스기기 업그레이드를 진행해 드렸습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최근 하이엔드 CD플레이어 중 최강의 스펙을 자랑하는 에소테릭사의 최상급 SACD플레이어 ESOTERIC Grandioso K1X 설치를 해드렸습니다.
ESOTERIC(에소테릭) Grandioso K1X 는 Grandioso K1 의 후속 모델로 외형만 기존 Grandioso K1과 외형만 공유할 뿐 완벽한 세로운 CD플레이어입니다.
CD메카니즘 부터, DAC, 아날로그 출력부 및 전원부까지 완벽하게 업그레이드가 진행된 신형 모델입니다.

 

에소테릭사의 신형 메카니즘 VRDS-ATLAS

특히 에소테릭의 신형 메카니즘인 VRDS-ATLAS 는 기존 사용되던 VRDS-NEO 메카니즘보다 월등한 성능향상을 자랑합니다.
기존 VRDS-NEO보다 30% 증가한 중량에 강성 및 내구성 안정성 등을 향상시켰습니다.
마찰의 회전 노이즈 억제와 진동을 획기적으로 감소시켰 으며, 저중심 설계는 보다 안정적인 재생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여러 가지 변화 중 신형 DAC는 에소테릭이 직접 생산한 Master Sound Discrete DAC를 사용하여 획기적인 DAC성능의 향상이 있으며,
DSD 22.5MHz , PCM은 768kHz 까지 재생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MQA 네이티브 재생도 가능하여 MQA CD 또는 USB를 통한 MQA파일 재생도 가능합니다.

또 하나의 기능은 외부전원 장치를 사용 가능하여 전원으로부터의 노이즈레벨을 획기적으로 줄이면서 안정적인 정원 공급을 통한 사운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ESOTERIC(에소테릭) Grandioso PS1 는 에소테릭 그란디오소 시리즈에 장착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외부전원 장치를 같이 설치해 드렸습니다.

PS1 전원장치를 추가하여 다양한 장점을 가질수 있으며, 획기적인 성능향상을 만들어낼수 있습니다.

외부 마스터클럭을 사용하는것처럼 외부 전원을 사용하여 보다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전원공급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이러한 획기적이 업그레이드를 통하여 현존 최강의 SACD플레이어로 재탄생 되었습니다.

고객님께서는 Dynaudio(다인오디오) Evidence Temptation 스피커와 그린폰 크렐 앰프는 추후에 업그레이드 예정이시며, CD플레이어 한 대의 교체만으로 최강의 사운드 업그레이드가 되었습니다.

에소테릭 Grandioso K1X 와 Grandioso PS1 설치해드린 모습입니다.

에소테릭사의 최상급 SACD플레이어 ESOTERIC Grandioso K1X 와 Grandioso PS1 전원장치가 설치된 모습입니다.

에소테릭사의 최상급 SACD플레이어 ESOTERIC Grandioso K1X 와 Grandioso PS1 전원장치가 설치된 모습입니다.

ESOTERIC Grandioso K1X 와 Grandioso PS1 전원장치와 오렌더 뮤직서버를 연결하여 네트워크플레이어로 사용가능

기존에 사용하시던 그리폰과 크렐 앰프 모습입니다.

Dynaudio(다인오디오) Evidence Temptation 과 매칭된 시스템 입니다.

고객님 소스기기 업그레이드를 모두 마친 모습입니다.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