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W 와 오디오리서치 앰프로 구성한 네트워크 오디오 시스템 설치기

오늘 설치기는 B&W 의 최상위 라인업인 800Diamond 시리즈의 대표모델 802Diamond 스피커와 오디오리서치사의 최상위 라인업 Reference 라인업 프리, 파워앰프 및 LINN 네트워크 플레이어를 조합한 하이엔드 하이파이 시스템 설치기 입니다.

메인스피커는 B&W 802Diamond 스피커를 이용하여 설치해 드렸습니다. 
802Diamond 는 하이엔드 스피커의 표준이라고 할만큼 대표적인 스피커 입니다.
그중 오늘은 2세대 모델인 802Diamond 스피커 입니다.
아쉽게도 이번 설치해드린 모델이 국내 마지막 신품 입니다. 2015년 10월 800 Diamond 시리즈의 3세대 모델로 풀체인지된 802 D3 모델이 출시하였습니다.

프리앰프와 파워앰프는 Audio Research(오디오리서치) 사의 대표모델인 Reference 5SE 프리와 Reference 150 파워앰프를 이용하여 설치해 드렸으며, 소스기기는 더 이상 설명이 팔요없는 기기인 LINN 의 네트워크 플레이어인 LINN AKURATE DS/2 3세대 모델을 이용하여 설치해 드렸습니다.

 B&W 802Diamond 플로어스텐딩 스피커 

이번 설치에 사용된 스피커는 B&W사의 802Diamond 입니다. 
B&W사가 2번째 다이아몬드 트위터를 장착한 2세대 모델입니다. 아쉽게도 B&W 802Diamond 시리즈는 2015년 단종이 되었으며, 오늘 설치해 드린 모델이 국내 남은 마지막 신품 입니다.

2015년 10월 6년만에 다이아몬드 시리즈의 3세대 풀모델 체인지 모델인 802 D3 모델이 출시되었습니다.
하지만 신형 모델인 마큼 가격인상도 있고 고객님께서는 구모델의 설치를 원하셔기에 설치해 드렸습니다.

 

 Audio Research(오디오리서치) Reference 5SE 프리, Reference 150 파원앰프

미국 하이엔드 오디오사인 오디오리서치사의 최상급 레퍼런스 시리즈의 5SE 프리앰프와 150 파워앰프를 이용하여 구축해 드렸습니다.

진공관 앰프라는 장점과 TR앰프 이상의 구동력이라는 장점을 모두 가지고 있으면서, 오디오리서치만의 특유의 색상을 가지고 있는 최상급 라인업 모델들 입니다.

채널당 150W 의 출력의 파워앰프는 TR기준으로 400W 급의 파워앰프 이상의 구동력과 진공관의 매끈하면서 아름다운 사운드를 모두가지고 있습니다.

진공관 오디오는 관리하기 힘들다는 편견을 완벽하게 깨고 편리하게 진공관 사운드 감상이 가능하며, 전형적인 아메리칸 하이엔드 오디오의 표본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B&W 스피커와의 매칭에서도 매우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조합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LINN(린) NEW AKURATE DS/2 3세대 네트워크 플레이어

LINN의 3번째 신형 네트워크 플레이어 LINN AKURATE DS/2 입니다.
1세대 부터 한층한층 업그레이드되어 지금은 완성형이라고 할만큼 완벽한 네트워크 플레이어 입니다.
3세대 DS/2 는 다양한 업그레이드가 이루어 졌으며 특히나 완벽하게 업그레이드된 클락제너레이터와 지터노이즈 차단, EXAKT LINN 단자등이 추가되었습니다.

최고의 성능의 뮤직서버로 현존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플레이어 입니다.
또한 고음질의 음원을 CD퀄리티 이상으로 재생이 가능하며 다양한 방법을 이용하여 컨트롤 가능한 네트워크 뮤직서버 입니다.

스튜디오마스터음원(24bit-192kHz) 나 CD 데이터를 NAS로부터 스트리밍하여 최고급 CD 플레이어를 능가하는 수준으로 재생할 뿐만 아니라 인터넷으로부터 다운로드하여 NAS에 저장한 데이터를 최고 음질로 재생하는 새로운 뮤직 박스. CD 규격을 훨씬 상회하는 129kHz/24bit 스튜디오 마스터 퀄리티의 음원을 가정에서 차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에서 LINN DS 컨트롤용 어플 KAZOO 작동 화면

지금까지 체험하지 못했던 퀄리티가 실현되는 것, 그것은 놀라운 리얼리티와 리스너를 안락하게 풀어주는 것 같은 자연스러움인 것입니다.
스트리밍 인터넷 라디오를 이용하여 CD퀄리티의 고음질 라디오 감상도 가능하여 난청 지역에 KBS, MBC 및 음악 전문 라디오 감상도 가능합니다.
최고의 사운드를 원하신다면 적극 추천 드립니다.

LINN DS 플레이어 컨트롤을 위해 iPad 를 같이 설치해 드렸습니다. 아이패드를 이용하여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고객님이 사용하시는 제품 리스트

B&W 802 DAIMOND

Audio Research Reference 5SE

Audio Research Reference 150

LINN AKRUATE DS/2 뮤직서버

AUDIOQEST Go-4 72V DBS

AUDIOQEST Vodka RJ/E

 


WWW.AVPLAZA.CO.KR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