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W 800 D3 를 이용한 하이파이 시스템 설치기

 

이번 설치기는 AV플라자 단골로 고객님의 메인스피커와 업그레이드 기기 진행해 드렸습니다.
그 중심에는 B&W 800 D3 스피커를 업그레이드를 진행 하여드렸습니다. 

B&W 사의 최상위 모델인 800 D3 를 중심으로 앰프와 소스기기의 업그레이드를 진행 하였습니다.
하이파이 와 홈시어터를 동시에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설치해 드렸으며, Ayre 신형 Twenty 프리앰프 와 파워앰프 설치해 드렸습니다.

 

Ayer 사의 20주년 기념 신형 레퍼런스 앰프인 KX-R Twenty 프리앰프 와 MX-R Twenty 모노파워로 앰프 시스템을 구축해 드렸습니다.
특히 KX-R Twenty 는 1억 미만의 프리앰프중 가장 완벽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프리앰프로 신형 Twenty 버전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 입니다.
파워앰프 역시 기존 MX-R 에 비해 대폭적인 업그레이드 진행이 이루어저 구동력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채널당 300W+300W 의 구동력을 지니고 잇으며, 수치 이상의 높은 구동력을 지니고 있는 신형 파워앰프 입니다.

 

오늘 설치한 아날로그 시스템은 턴테이블의 대명사라고 할수 있는 LINN Kilmax LP12 입니다.
LINN의 최상급 턴테이블로 최고의 톤암인 EKOS SE 와 KEEL 암보드 및 외부전원 과 포노앰프까지 LINN 제품으로 구축해 드렸습니다.

 
 
A02.jpg
 
 
B&W 800 D3 메인스피커와 Wilson Audio Sasha 2  스피커 설치된 모습
 
 
A03.jpg
 
 
B&W 800 D3 메인스피커와 Wilson Audio Sasha 2  스피커 설치된 모습
 
 
A04.jpg
 
 
B&W 800 D3 메인스피커 의 다이아몬드 트위터와 컨티넘 미드레인지 10인치 듀얼 우퍼 장착된 모습
 
 
A05.jpg
 
 
B&W 800 D3 바인딩포스트와 XLO 시그니처 스피커케이블 설치된 모습
 
 
A06.jpg
 
 
XLO 시그니처 스피커케이블 설치된 모습
 
 
A07.jpg
 
 
AYRE KX-R Twenty, MX-R Twenty 프리파워앰프와 LINN KLIMAX LP12 턴테이블등 소스기기들 설치된 모습
 
 
A08.jpg
 
 
AYRE KX-R Twenty 프리앰프 설치된 모습입니다.
 
 
A09.jpg
 
 
각종 기기들의 케이블이 커넥팅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a10.jpg
 
 
설치가 완료된 모습입니다.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