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N Klimax 와 Chord 앰프를 이용한 하이파이 시스템 설치기

이번 설치기는 경기도 안양시 고객님의 하이파이 시스템 업그레이드 설치기 입니다.

고객님께서는 AV플라자에서 5년전 하이파이 시스템을 구축하시고 순차적으로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이번 설치기는 B&W 800 Diamond 스피커와 최고의 베스트 매칭인 영국 Chord 앰프 및 영국 LINN Klimax DS/3 Katalyst 네트워크 플레이어 매칭 하여 시스템이 구성되었습니다 .
별도 CD재생을 위해 에소테릭 CD플레이어 ESOTERIC K-01X 같이 매칭되었습니다.
특히 이번 설치기에는 LINN 의 4세대 Katalyst Architecture 를 사용한 신형 네트워크플레이어를 설치해 드렸습니다.
이번 신형 Klimax DS/3 는 기존 Klimax DS/2 에 비해 한층더 업그레이드된 해상력과 사운드 정보전달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최상위 소스기기와 매칭된 B&W 최고의 매칭인 Chord 앰프의 CPA 3000 프리앰프와 SPM 5000 MKII 파워앰프로 B&W 800 Diamond 와 매칭하였습니다.
채널당 채널당 560W 의 출력을 가지고 있여 B&W 800 Diamond 스피커는 쉽게 구동이 가능합니다.
02.jpg
B&W 와 Chord, LINN으로 구성된 하이파이 시스템 모습
03.jpg
B&W 800 Diamond 스피커를 중심으로 Chord 앰프와 LINN 및 ESOTERIC 구성된 시스템 모습
04.jpg
Chord CPA 3000 프리앰프와 SPM 5000 MKII 파워앰프 설치된 모습입니다.
05.jpg
ESOTERIC(에소테릭) K-01X SACD플레이어 설치된 모습입니다.
06.jpg
LINN(린) Klimax DS/3 Katalyst DAC Architecture 4세대 네트워크 플레이어 설치된 모습입니다.
07.jpg
LINN(린) Klimax DS/3 Katalyst DAC Architecture 4세대 네트워크 플레이어 설치된 모습입니다.
08.jpg
LINN(린) Klimax 를 벅스뮤직 웹을 이용하여 고음질 FLAC 파일 실행 화면 입니다.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