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W 805 D3 를 이용한 오피스 니어필드 오디오 시스템 설치

 
오늘의 설치기는 논현동에 오피스 하이파이 니어필드 시스템 설치기 입니다.
 
오늘 설치의 중심은 니어필드 시스템으로 사무실에 업무를 하시면서 음악 감상을 원하셨고 니어필드(가까이 음악듣는) 시스템으로 하이파이 시스템을 설치해 드렸습니다.
 
AV플라자에 방문하셔서 다양한 스피커를 직접 감상해보시고 B&W 805 D3 스피커를 책상 양쪽에 토인값을 주고 설치를 해드렸습니다.
앰프와 소스기기는 독일의 대표적인 진공관 오디오회사인 Octave(옥타브) 사의 신형 인티앰프인 Octave V80 SE 모델과 에소테릭의 ESOTERIC N-05 DAC / 네트워크플레이어 와 Acoustic Solid(어쿠스틱솔리드) Solid Wood MPX 턴테이블 을 중심으로 설치해 드렸습니다.
 
특히, Octave V80 SE 는 출시이전부터 화재가 되었던 모델입니다.
이미, 해외에서 엄청난 호평을 받으며, 각종 오디오잡지에서 최고의 진공관 인티앰프라는 찬사를 받았습니다.
Octave V80 SE 는 구동력(출력) 질감, 해상력 어디 하나 빠지지 않고 있으며, 독일 오디오답게 뛰어난 내구성 및 진공관오디오의 최고의 단점인 각종 앰프노이즈 및 트렌스험 노이즈 등이 전혀 없을정도로 잘만들어진 앰프 입니다.
 
Octave V80 SE 인티앰프는  KT150 진공관 4개를 푸쉬풀 방식으로 채널당 150W+150W 출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지간한 대형 스피커까지 무리 없이 구동이 가능합니다.
별도의 케페시터 전원 보강 장치인 Black Box 를 장착하면 더욱더 뛰어난 구동력을 발휘 할수 있습니다.
 
진공관의 잔고장, 노이즈, 트렌스험, 구동력에 불만이 있으시지만 진공관의 따스한 사운드 때문에 진공관 오디오를 사용하신다면 옥타브의 V80 SE 를 추천 드립니다. 이 모든 고민을 완벽하게 해결 하실수 있습니다.
 
 
02.jpg
 
B&W 805 D3 블랙하이그로시 스피커를 책상 양쪽에 설치해 드린 모습입니다.
 
 
03.jpg
 
B&W 805 D3 블랙하이그로시 스피커를 설치된 모습입니다.
 
 
04.jpg
 
사무실에서 PC 작업을 하면서 하이엔드 사운드 감상이 가능하도록 원하셨고 설치해 드렸습니다.
 
 
05.jpg
 
아고라어커스틱 랙에서 앰프와 소스기기들이 설치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06.jpg
 
옥타브사의 신형 진공관 앰프 Octave V80 SE 앰프가 설치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07.jpg
 
에소테릭의 네트워크 플레이어겸 DAC 인 ESOTERIC N-05 설치된 모습입니다.
 
 
08.jpg
 
PS AUDIO(PS오디오) PerfectWave Power Plant 5 전원 장치를 설치한 모습입니다.
 
 
09.jpg
 
Acoustic Solid(어쿠스틱솔리드) Solid Wood MPX 턴테이블 설치해드린 모습입니다.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