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 하이엔드 하이파이-멀티채널 시스템 설치기

 
오늘 설치기는 AV플라자 단골고객님의 오피스 하이파이, 홈시어터 시스템으로 기존 사용하시던 시스템을 완벽하게 업그레이드 및 인테리어 시공을 같이 진행하여 드렸습니다.
오디오의 판매 및 세팅 이외에 오디오적 음향 공사 까지 모두 AV플라자에서 진행 하였습니다.
 
 
10평 규모의 고객님의 사무실 전용공관에 사무공관으로 사용하시면서 음악 감상과 영화 감상을 같이 할수 있는 컨셉으로 설계해드렸으며, 123인치 대화면을 기준으로 UHD 4K 프로젝터를 설치하여 대화면을 구현해 드렸으며, 네트워크 플레이어를 이용하여 다양한 고음질 디지털 소스 감상을 같이 할수 있도록 설치해 드렸습니다.
사무공간으로 어느정도의 방음도 가능하도록 방음창, 및 방음문등 방음에도 신경을써 인테리어 시공을 해드렸습니다.
 
메인 오디오 시스템은 스위스 하이엔드 브랜드인 골드문트(GOLDMUND)의 풀시스템으로 LOGOS SATYA 메인스피커를 중심으로 Metis 서브우퍼와 북쉘프 스피커를 이용하여 멀티채널이 구현되었습니다.
Memesis 16.8 서라운드프로세서와 Edios 36U+ 유니버셜플레이어가 조합된 시스템 입니다.
 
그중 중심으로 LINN Klimax DS/3 4세대 모델로 Katalyst DAC Architecture 장착된 최신 모델로, 고음질 마스터 음원이외에 다양한 스트리밍 (Tidal, 벅스, Airplay, 인터넷 라디오) 등을 활용하여 고음질 음악 라이브러리를 만들었습니다.
 
영상 시스템은 스튜어트 123인치 전동 텐션 스크린을 중심으로 소니의 UHD 4K 프로젝터 SONY VPL-VW550ES 프로젝터를 설치해 드렸습니다.
 
 
 
 
A1.jpg
 
인테리어 시공전 고객님 전용공관의 도면작업 및 스케처 작업된 모습
 
A2.jpg
 
인테리어 시공전 고객님 전용공관의 도면작업 및 스케처 작업된 모습
 
 
A3.jpg
 
인테리어 시공전 고객님 전용공관의 도면작업 및 스케처 작업된 모습
 
 
A4.jpg
 
인테리어 시공전 고객님 전용공관의 도면작업 및 스케처 작업된 모습
 

 

03.jpg
 
모든 철거를 하고 인터레어 작업을 진행하는 모습
 
 
04.jpg
 
모든 철거를 하고 인터레어 작업을 진행하는 모습
 
 
05.jpg
 
인테리어를 모두 마치고 시스템 설치가 완료된 모습입니다.
 
 
06.jpg
 
평상시 스크린을 올리면 60인치 TV가 장착되어 간단한 뉴스 등은 TV를 통해 볼수 있도록 설치해 드렸습니다.
 
 
07.jpg
 
메인 스피커로 사용된 골드문트 로그스 메인스피커 모습
 
 
08.jpg
 
고음질 스튜디오 마스터 음원감상을 위한 LINN Klimax DS/3 네트워크 플레이어와 메미시스 프로세서
 
 
10.jpg
 
LINN Klimax DS/3 를 통하여 다양한 고음질 스트리밍 서비스도 감상이 가능합니다.
 
 
12.jpg
 
별도 FM 라디오 감상을 위해 매그넘 MD-108T 튜너를 설치해 드린 모습입니다.
 
 
13.jpg
 
골드문트 메미시스 프로세서 설치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14.jpg
 
전동 스크린을 내린 모습으로 123인치 전동 텐션스크린을 설치해 드렸습니다.
 
 
15.jpg
 
현존 스크린중 가장 우수한 Stewart(스튜어트) 의 전동 텐션 스크린을 설치한 모습입니다.
 
 
16.jpg
 
소니의 UHD 4K 프로젝터인 SONY VPL-VW550ES 가 설치된 모습으로 케이블은 인테리어 공사시 모두 매립처리 되어 있습니다.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