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고객님의 하이파이-홈시어터 업그레이드 및 이전설치기

이번 설치기는 속초에 거주하시는 고객님으로 10년 넘는 AV플라자 단골 고객님 입니다. 
아파트 환경에서 하이파이 오디오와 홈시어터 오디오를 즐기시다 아파트라는 공간의 제약으로 항상 단독 주택으로 이사를 염두하시다 이번에 단독주택을 건축 하시면서 전용룸을 구축하셨습니다.
어느정도의 방음 공사와 룸튜닝 공사를 진행하셨고 기존에 사용하시던 시스템을 최대한 활용하여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면서 기존 사용하시던 시스템을 이전 설치해 드렸습니다.
특히 영상 및 홈시어터쪽 업그레이드를 주로 진행해 드렸으며, 최신 포멧인 Dolby Atmos 와 DTS-X 포멧 지원이 가능하도록 설치해 드렸습니다.
홈시어터 프로세서 업그레이드 및 추가 스피커 설치 또, 최신 4K 프로젝터 설치 등을 진행하였으며, 180인치 대형 전동 스크린을 매립 설치해 드렸습니다.
기존 5.1채널메서 7.1.4 채널로 Dolby Atmos 를 완벽하게 대응하도록 설치해 드렸습니다.
03.jpg
기존 아파트에서 포장 이전되는 800 시그니처 스피커 모습입니다.
04.jpg
단독주택 계단으로 180인치 스크린이 들어가지 않기에 사다리차를 이용하여 2층으로 스크린을 이동하였습니다.
05.jpg
스크린 매립되는 자리를 타공하는 모습입니다.
06.jpg
메인스피커와 기본적인 앰프들 이전된 모습입니다.
07.jpg
천정에 Dolby Atmos 용 B&W CCM663 스피커 설치되는 모습입니다.
08.jpg
이전 및 업그레이드된 고객님 시스템 모습입니다.
09.jpg
B&W 800 시그니처를 중심으로 각종 기기들이 설치된 모습입니다.
10.jpg
기존 AV플라자에서 판매하였던 전원장치, 센터스피커 등 최대한 활용하여 설치해 드렸습니다.
11.jpg
하이파이 파워앰프는 Mark Levinson(마크레빈슨) No.536 모노 파워앰프 입니다.
12.jpg
온쿄의 최신 AV프로세서 ONKYO PR-RZ5100 프로세서와 오포 플레이어
13.jpg
온쿄의 멀티채널 파워앰프 ONKYO PA-MC5501 및 LINN KLIMAX DS/3 블랙 색상으로 설치된 모습입니다.
14.jpg
후면에 리어스피커는 B&W 805 와 이번에 추가된 B&W DS3
15.jpg
B&W DS3 바이폴라 스피커를 리어백으로 설치해 드렸습니다.
16.jpg
소니 신형 프로젝터 SONY VPL-VW360ES 프로젝터와 Dolby Atmos 스피커가 장착된 모습입니다.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