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S Vivaldi ONE 리미티드에디션 소스기기 업그레이드 설치기

이번 설치기는 소스기기 업그레이드 설치기 입니다.
한남동에 거주하시는 15년 단골 고객님으로 작년 6월 이사를 하시면서 대대적인 시스템 구축 및 업그레이드를 진행해 드렸습니다.
마침 소스기기도 업그레이드 하시려고 하다가 dCS 사의 신형 모델의 출시 소식을 듣고 미리 예약을 하셨습니다.
그 주인공이 바로 dCS 사의 최상급 라인업인 Vivaldi One 한정판 SACD/CD 플레이어 입니다. 디스크 재생이외에도 다양한 외부 입력과 네트워크 스트리밍 기능 및 Roon, MQA 파일 재생까지 현존 모든 기능을 지원하는 최신 모델로 dCS 창립 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전세계 250대 한정으로 판매되는 모델입니다.
국내에도 2월말 본격적으로 수입되었고 기다리시던 1차분 수량을 순차적으로 설치해 드리고 있습니다.
dCS Vivaldi One 은 단순히 4덩이의 Vivaldi 를 한나로 만든 소스기기가 아닌 특별히 튜닝된 스페셜 모델로 분리형 모델에 필적하는 성능과 분리형 모델과 같은 케이블 매칭 고민 없이 사용할수 있는 모델입니다.
이미 해외에서는 많은 찬사를 받으며 국내에 수입되었으며, AV플라자를 통하여 국내에 유통되고 있습니다.
현존하는 가장 완벽하고 뛰어난 CD 및 DAC, 네트워크 플레이어 입니다. 그만큼 가격도 만만치 않습니다만, 이녀석 하나면 더이상 소스기기에 대한 고만은 모두 해결해주는 플레이어로 최근 멜론오디오쇼에서도 소개되어 많은 유저들도 부터 찬사를 받은 모델입니다.
고객님께서는 dCS Paganini 분리형을 사용하셔고 이번에 Vivaldi One 으로 업그레드 진행해 드렸습니다.
 
D02.jpg
dCS Vivaldi One 의 박스 모습으로 가격만큼이나 박스 크기도 대단합니다.
D03.jpg
dCS 30주년 기념한다는 로고와 각종 악세서리 박스 입니다.
D04.jpg
거대한? 리모컨과 각종 케이블 및 메뉴얼이 담겨 있습니다.
D05.jpg
오늘의 주인고 dCS Vivaldi One 의 모습입니다. 스테다드 색상인 실버마감 입니다.
D06.jpg
기존 사용하시던 dCS Paganini 분리형 소스기기모습 입니다.
D07.jpg
dCS Vivaldi One 설치를 위해 기존 소스기기 철거와 오디오랙 세팅 및 케이블링을 다시 작업해 드렸습니다.
D08.jpg
dCS Vivaldi One 설치된 모습입니다.
D09.jpg
dCS Vivaldi One 은 일체형 소스기기로 대단한 크기를 자랑합니다. 4덩이로 구성된 Vivaldi 를 하나에 담았기 때문입니다.
D10.jpg
고급 스러운 최그급 알루미늄 절삭가공 마감으로 기본 실버 색상이외에 다양한 색상을 재공합니다.
D11.jpg
dCS Vivaldi One 은 SACD/CD 재생 및 다양한 디지털 입력을 통한 DAC, 네트워크를 이용한 스트리밍 및 MQA, Roon 모두 지원합니다.
D12.jpg
dCS Vivaldi One 신형 DAC와 튼실한전원 및 뛰어난 샤시의 매칭으로 최고의 사운드를 재공합니다.
D13.jpg
매칭된 앰프는 Ayre 사의 KX-R Twenty 프리와 MX-R Twenty 파워를 모노 바이앰핑 하였습니다.
D14.jpg
개인적으로 현존 최고의 프리앰프라고 생각하는 Ayre KX-R Twenty 프리앰프와 매칭되었습니다.
D15.jpg
설치를 모두 완료해 드렸으며, 고객님께서 너무 만족스러워 하셨습니다.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