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W 800 D3 스피커를 중심으로한 하이파이 시스템 설치기

이번 설치기는 부산에 거주하시는 고객님의 하이파이 시스템 업그레이드 설치기 입니다.
AV플라자에서 구매하신 기존 스피커와 앰프 및 소스기기들을 대대적으로 업그레이드를 진행하였습니다.
메인 스피커는 B&W 800 D3 블랙하이그로시 스피커로 업그레이드 해드렸습니다.
 매칭된 앰프는 미국 하이엔드 오디오사인 VIOLA 사의 최상급 레퍼런스 프리, 파워앰프인 SPIRITO II 와 BRAVO II 매칭해 드렸습니다.
비올라사의 최상급 신형 분리형 앰프로 신품가 1억5천만원 정도의 하이엔드 앰프 입니다.
프리파워앰프 무개만도  150kg 의 튼실한 제품으로 최고의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소스기기는 현존 가장 완벽한 네트워크 플레이어인 LINN(린) Klimax DS/3 4세대 네트워크 플레이어를 설치해 드렸습니다.
Katalyst DAC Architecture 를 적용한 4세대 모델로 완벽한 사운드와 사용 편의성을 가지고 있는 모델입니다.
최근 LINN KLIMAX DS/3 4세대 모델부터 DSD 지원 업그레이드가 진행되어 DSD파일도 재생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02.jpg
B&W 스피커와 LINN 및 VIOLA 앰프로 매칭된 시스템 입니다.
03.jpg
B&W 800 D3 스피커가 설치된 모습입니다.
04.jpg
VIOLA 사의 SPIRITO II 프리앰프 입니다. 와 BRAVO II 
05.jpg
VIOLA 사의 BRAVO II 파워앰프 입니다.
06.jpg
VIOLA 사의 BRAVO II 파워앰프 입니다.
07.jpg
LINN KLIMAX DS/3 4세대 네트워크 플레이어 설치된 모습입니다.
08.jpg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