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dis I88 진공관 앰프를 이용한 하이파이 시스템 설치기

오늘 설치기는 오피스 하이파이 시스템 설치기로 사무실에 시스템 업그레이드 설치기 입니다.
디자인 사무실을 운영하시는 고객님의 사무실로 15년 단골 고객님의 시스템 업그레이드 설치기 입니다.
스피커는 10여년전 구매하셨던 비운의? 스피커인 TAGMcLaren  F1 AvantGarde MKll 스피커 입니다.
테그호이어 그룹과 맥라렌 그룹의 합작으로 만들어진 명품 시계와 슈퍼카 브렌드의 콜라보로 만들어진 오디오 브랜드로 출시때부터 화제를 만들었습니다.
그중 F1 아방가르드는 테그맥라렌의 최상급 기종으로 엄청난 물량이 투입되었던 스피커 입니다.
아쉽게도 리먼브라더스 사테로 국제경재가 좋지 못한 상태에서 중국에 IAG 그룹에 브렌드를 판매하면서 역사속으로 사라진 스피커 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그 물량투입과 사운드면에서 대단한 소리를 들려주는 스피커 입니다.
테그맥라렌 스피커와 매칭된 앰프는 프랑스 자디스사의 신형 레퍼런스 인티앰프인 JADIS I88 인티앰프 입니다.
KT150 진공관 8개를 사용하여 순A 클라스 90W+90W 라는 놀라운 출력을 지니고 있는 인티앰프 입니다.
TR앰프 기준이라면 250W 이상의 출력을 지니고 있는 앰프로 A클라스만의 진득하면서도 깊은 사운드와 KT150 진공관의 따스함까지 가지고 있는 앰프 입니다.
최근 하이엔드 진공관 브랜드들이 KT150 관의 높은 구동력과 3극관의 순수하면서 따스한 음색을 동시에 가지고 있어 가장 많이 사용되는 진공관 입니다.
자디스 I88 인티앰프는 대형트렌스와 금빛 장식이 어우러져 최고의 고급감과 지금까지 지원하지 않았던 리모콘을 지원하여 편리하게 사용할수도 있습니다.
소스기기는 현존 가장 완벽한 네트워크 플레이어인 LINN(린) Klimax DS/3 4세대 네트워크 플레이어를 설치해 드렸습니다.
Katalyst DAC Architecture 를 적용한 4세대 모델로 완벽한 사운드와 사용 편의성을 가지고 있는 모델입니다.
최근 LINN KLIMAX DS/3 4세대 모델부터 DSD 지원 업그레이드가 진행되어 DSD파일도 재생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ROON 플레이어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ROON을 이용한다면 MQA파일 재생도 가능합니다.
벅스, 멜론, TIDAL 등 고음질 FLAC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도 가능합니다.
 
02.jpg
JADIS I88 인티앰프 포장되어 있는 상태로 2중포장으로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03.jpg
JADIS I88 인티앰프 설치된 모습으로 KT150 진공관 8개를 이용 됩니다.
 
04.jpg
자디스 I88은 대형 트렌스와 하드와이어링을 이용하여 높은 퀄리티의 사운드 재생이 가능합니다.
 
05.jpg
LINN KLIMAX DS/3 4세대 Katalyst DAC Architecture 적용된 신형 모델입니다.
 
06.jpg
TAGMcLaren  F1 AvantGarde MKll 스피커와 JADIS I88 이 매칭된 모습입니다.
 
07.jpg
오늘 같이 설치해드린 오디오퀘스트사의 신형 파워코드 Audioquest Tornado 파워코드 
 
08.jpg
설치가 모두 완료된 모습입니다.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