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 고객님의 B&W 스피커를 이용한 심플 하이파이 시스템 설치기

이번 설치기는 목동에 거주하시는 고객님의 심플 하이파이 시스템 설치기 입니다.
거실에 간단하면서도 편리하게 고음질 음악 감상을 원하셨고 AV플라자 시연실에 방문하셔서 다양한 스피커와 앰프를 직접 시연해보시고 B&W 804 D3 스피커와 LINN사의 네트워크 플레이어 내장 인티앰프인 LINN MAJIK DSM/2 인티앰프와 매칭하여 설치해 드렸습니다.
B&W 804 D3 스피커중 로즈넛 마감으로 B&W 800 시리즈중 인기가 많은 스피커 입니다.
804 D3 의 가장 큰 변화는 인클로저 디자인과 메트릭스 구조에도 있지만 유닛의 변화도 있습니다. 20년 넘게 B&W의 상징인 노란색 케블라 유닛을 버리고 컨티넘 콘 유닛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실버색의 컨티넘 콘 유닛은 기존 케블라 보다 강성은 높고 보다 가벼운 재질로 음역에 악영향을 줄수 있는 브레이크업 특성을 완벽하게 제거하여 오리지털에 가까운 미드레인지 포포먼스를 실현 하였습니다.
트위터는 기본 다이아몬드 트위터로 구형 모델과 동일하지만 보다 개선된 신형 유닛으로 솔리드바디(Solid Body) 구조의 통 알루미늄 구조로 믿을 수 없을 만큼 고강성 플랫폼이 실현되어 음악 재생시 발생하는 진동에 의한 외곡을 완벽하게 방지 하였습니다.
같이 매칭해드린 앰프는 LINN MAJIK DSM/2 3세대 모델 입니다. 
LINN DSM/2 는 앰프와 네트워크 플레이어가 내장되어 있는 앰프 입니다. 
네트워크 오디오를 이용하여 고음질 24Bit 고음질 음원과 인터넷 라디오 감상, 스마트폰의 AirPlay 를 같이 사용하실수 있도록 설치해 드렸습니다.
또, ROON 지원으로 ROON 플레이어와 연결하여 사용도 가능합니다. 
이를 위해 별도의 네트워크 장치와 NAS를 설치해 드렸으며, NAS에는 고음질 음원 저장및 감상이 가능하도록 설치해 드렸습니다.
BW02.jpg
B&W 804 D3 스피커와 LINN MAJIK DSM/2 네트워트플레이어 내장 인티앰프와 매칭된 모습입니다.
BW03.jpg
B&W 804 D3 로즈넛색상 스피커 설치된 모습입니다.
BW05.jpg
 
B&W 804 D3 의 다이아몬드 트위터와 컨티넘 미드레인지 유닛이 장착된 모습입니다.
 
 
BW06.jpg
B&W 804 D3 의 다이아몬드 트위터와 컨티넘 미드레인지 유닛이 장착된 모습입니다.
BW07.jpg
LINN사의 네트워크 플레이어 내장된 인티앰프인 LINN MAJIK DSM/2 3세대 모델 입니다.
BW08.jpg
LINN MAJIK DSM/2 은 다양한 네트워크 고음질 음원 스트리밍과 Tidal , Roon을 지원 하고 있습니다.
da6ctmNs6I4S5.jpg
LINN 사의 네트워크 플레이어 전용어플인 KAZOO를 이용하여 편리하게 음원 관리 재생 및 스트리밍이 가능합니다.
BW09.jpg
오디오퀘스트사의 하이파이용 고성능 멀티탭 Audioquest Niagara 1000 을 설치해드린 모습입니다.
BW10.jpg
고객님 시스템을 모두 설치한 모습입니다.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