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ICO(매지코) A3 스피커 업그레이드 설치기

오늘 설치기는 스피커 업그레이드 설치기 입니다. MAGICO(매지코)사의 신형 라인업 A3 스피커의 업그레이드 설치기 입니다.
매지코 A시리즈는 하이엔드 스피커사인 매지코가 선보이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매지코가 가지고 있는 매력을 그대로 사용할수 있는 스피커 라인업 입니다.
특히 매지코 A3 는 매지코의 특징인 알루미늄 금속 인클로저는 그대로 사용하고있으며, 그레핀(Graphene Nano Tec) 의 6인치 미드레인지 7인지 듀얼우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상위 라인업과의 차이는 트위터에 다이아몬드 코팅 베릴륨 트위터를 사용한반면 A3 에는 베릴륨 트위터를 사용하였고, 매지코 스피커의 인클로저의 특징인 라운딩된 둥그런 인클로저 샤사를 대신하여 직각으로 제작된 인클로저를 사용하여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매지코 사운드 감상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앰프와 소스기기는 기존에 사용하시던 앰프와 소스기기를 그대로 사용하셨고 추후 업그레이드 예정 입니다.
02.jpg
2중으로 안전하게 포장된 모습입니다. 개당 무개만 해도 상당한 금속으로 제작된 스피커이기에 박스 포장은 튼실하게 되어 있습니다.
 
03.jpg
매지코 A3 스피커설치된 모습으로 금속 인클로저에 3웨이 구성으로 국내 가장환경에서 사용하기에도 적당한 크기 입니다.
 
08_1.jpg
A3 내부 구조 모습으로 모든 인클로저와 메트릭스 구조는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었으며, 튼튼한 내부구조로부터 탄탄한 사운드 재생이 가능합니다.
 
04.jpg
1인치 베릴늄 돔 트위터 모습과 6인치 그레핀 미드레인지 모습입니다.
 
05.jpg
7인치 듀얼 유닛의 그레핀 우퍼 유닛 모습입니다.
 
06.jpg
매지코 로고가 금색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07.jpg
매지코 A3 스피커 설치한 모습입니다.
 
08.jpg
설치가 모두 완료된 모습입니다.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