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지코 A3스피커를 이용한 하이파이 시스템 설치기

오늘 설치기는 매지코사의 인기 스피커인 MAGICO A3 이용한 하이파이 시스템 설치기 입니다.
미국 하이엔드 오디오사인 매지코사의 엔트리 라인업인 A시리즈의 첫 스피커인 A3 는 출시후 많은 인기가 있으며, 예약을 하지 않으면 구매가 힘든 스피커이기도 합니다.
1천만원대 초반이라는 가격대에서 매지코의 사운드 감상이 가능하다는 가장 큰 매리트와 매지코의 특징인 알루미늄 인클로저 와 그레핀 유닛을 사용하고 있다는 점도 큰 매력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상위 S시리즈와 차이는 트위터에 다이아몬드 코팅 베릴륨 트위터를 사용한반면 A3 에는 베릴륨 트위터를 사용하였고, 매지코 스피커의 인클로저의 특징인 라운딩된 일체형 곡선 인클로저 샤사를 대신하여 직각으로 제작된 인클로저를 조립된 형태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매지코 사운드 감상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이러한 차이가 있지만 매지코가 가지고있는 장점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가격은 상위 모델 S3 에 비하면 절반 이하 가격이며, M3 에 비하면 10/1 가격정도로 매지코 사운드 감상이 가능합니다.
1인치 베릴늄 돔 트위터와 6인치 그레핀 미드레인지, 7인치 그레핀 듀얼 우퍼가 장착된 3웨이 형태로 알루미늄 인클로저로 만들어저 있습니다.
앰프는 그리폰사의 인티앰프인 Gryphon Diablo 300 와 매칭하였습니다. 소스기기는 마이텍사의 신형 DAC인 Mytek Manhattan II와 매칭되었습니다.
 
▼ 고객님의 하이파이 시스템 시연 동영상 입니다. ▼
 고객님의 하이파이 시스템 시연 동영상 입니다. 
 
02.jpg
매지코사의 신형 모델인 MAGICO A3 스피커가 설치된 모습입니다.
03.jpg
1인치 베릴늄 돔 트위터와 6인치 그레핀 미드레인지가 설치된 모습입니다.
04.jpg
매지코 로고가 장착된 모습입니다.
05.jpg
후면 바인딩 포스트에 스피커케이블 연결된 모습입니다.
06.jpg
매지코스피커와 그리폰앰프 및 마이텍 DAC 설치된 모습입니다.
07.jpg
Gryphon Diablo 300 인티앰프 설치된 모습입니다.
08.jpg
Mytek Manhattan II DAC가 설치된 모습입니다.
09.jpg
설치가 모두 완료된 모습입니다.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