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S Bartok 과 Constellation, Magico 를 이용한 하이파이 시스템 설치

옥수동에 거주하시는 고객님의 거실 하이파이 시스템 설치기 입니다.
2018년 Magico A3 스피커를 국내 최초로 설치해드린 고객님께서 앰프와 소스기기를 업그레이드를 하시기를 원하셨고 스피커 색상과 동일한 블랙색상을 원하셔서 앰프와 소스기기등을 별도로 블랙 색상으로 특주 하여 설치해 드렸습니다.
메인스피커는 최근 가장 인기가 많은 하이엔드 스피커 제작사인 매지코사의 Magico A3 를 중심으로 시스템을 구축하셨습니다.
앰프는 미국 하이엔드 오디오사인 컨스텔레이션 사의 Constellation Mono 1.0 모노블럭 설치해 드렸습니다.
8옴 기준에 체널당 400W 출력의 모노블럭 파워앰프로 뛰어난 구동력을 바탕으로 디테일까지 겸비한 하이엔드 파워앰프 입니다.
소스기기는 최근 가장 핫한 신형 하이엔드 모델인 영국 dCS사의 dCS Bartok 네트워크 DAC 입니다.
최고가 하이엔드 소스기기를 만드는 dCS사에서 자사의 엔트리 라인업인 Bartok 을 출시하였고, 디지털의 대한 모든 기술을 총동원된 이 네트워크 DAC는 고음질 스트리밍, USB, 광, 동축 및 듀얼 AES/EBU 까지 모든 디지털 입력을 지원하며, Roon, Tidal 등 고음질 스트리밍 서비스 까지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이번 설치에는 특별히 주문하신 블랙하이그로시 모델로 설치를 해 드렸습니다.
개인적으로는 2000만원 미만의 소스기기중 가장 완벽한 기기라고 생각합니다. 다양한 디지털 입력, 모든 고음질 포멧의 지원, 사용편의성 및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마감, 거기에 dCS 만의 고급스러운 사운드 까지, 최고를 원하시는 고객님을 위한 네트워크 스트리밍 DAC라 감히 말할수 있습니다.
 
▼ 고객님의 하이파이 시스템 시연 동영상 입니다. ▼
 고객님의 하이파이 시스템 시연 동영상 입니다. 
A02.jpg
MAGICO A3 스피커와 Constellation Mono 1.0, dCS Bartok 네트워크 DAC로 매칭된 고객님 시스템
A03.jpg
미국에서 막 도착한 Constellation Mono 1.0 의 튼실하고 잘포장된 박싱된 모습입니다.
A04.jpg
영국에 블랙색상으로 특별히 주문한 dCS Bartok 박스 모습입니다.
A05.jpg
2중 박스로 안전하게 포장된 dCS Bartok 박스 모습입니다.
A06.jpg
Constellation Mono 1.0 와 Magico A3 스피커가 매칭된 모습입니다.
A07.jpg
Constellation Mono 1.0 와 Magico A3 스피커가 매칭된 모습입니다.
A08.jpg
Constellation Mono 1.0 파워앰프가 설치된 모습입니다.
A09.jpg
dCS Bartok 네트워크 DAC 설치해 드린 모습입니다.
A10.jpg
dCS Bartok 네트워크 DAC 설치해 드린 모습입니다.
A11.jpg
고객님 시스템이 설치가 완료된 모습입니다.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