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고객님의 MAGICO 스피커와 MCINTOSH 를 이용한 하이파이 시스템 설치기

오늘 설치기는 관악구 신림동에 거주하시는 단골 고객님의 하이파이 전용룸 시스템 설치기 입니다.
기존 사용하시던 시스템에서 대대적인 업그레이드를 진행하여 스피커 및 앰프, 소스기기를 업그레이드를 진행해 드렸습니다. 
스피커는 미국 하이엔드 스피커의 대명사라고 할수 있는 매지코(MAGICO) 스피커중 신형 MAGICO S5 MKII 스피커를 선택하셨습니다.알루미늄 유니바디 형태의 압축가공된 모노코크 형태의 알루미늄 인클로저에  베릴륨-다이아몬드 트위터가 장착되어 있으며, 10인치 우퍼 2발과 6인치 그래핀 카본 유닛이 장착된 중대형기 입니다.
매킨토시사의 분리형 오디오인 MCINTOSH C52 프리앰프와 MC611 모노블럭 앰프를 설치해 드렸습니다.
매킨토시와 매지코의 매칭은 매우 뛰어난 매칭이며, 채널당 600W 출력의 모노블럭 파워앰프인 MC611 과 매칭하여 섬세하면서도 파워플한 사운드 감상이 가능합니다.
별도 MCINTOHS MC461 스테리오 파워앰프도 같이 설치하여 베르티오디오와 연결되어 매지코 스피커와 같이 사용가능하도록 설치되었습니다.
소스기기는 SACD플레이어는 ESOTERIC(에소테릭) K-01Xs SACD플레이어 같이 설치해 드렸습니다. 동급 가격대 가장 우수한 성능의 CD플레이어 입니다.
LINN(린) MAJIK DS/2 3세대 네트워크 플레이어를 설치해 드렸습니다. LINN MAJIK DS/2 에 디지털 출력을 K-01Xs 디지털 입력을 통하여 K-01Xs DAC 를 활용하여 보다 고음질 의 사운드 재생이 가능하도록 설치해 드렸습니다. 
 
▼ 고객님의 하이파이 시스템 시연 동영상 입니다. ▼ 
  고객님의 하이파이 시스템 시연 동영상 입니다. 
  
02.jpg
고객님의 시스템 설치가 완료된 모습입니다. 
03.jpg
 매지코의 베릴륨-다이아몬드 트위터 와 6인치 그래핀 카본 미드레인지 장착된 모습입니다. 
04.jpg
 MAGICO S5 MKII 의 10인치 우퍼 2발이 장착되어 있으며, 압도적인 저역 타격감과 해상도를 지니고 있습니다. 
05.jpg
매지코 스피코 금빛 로고 모습입니다. 
06.jpg
MAGICO S5 MKII 스피커 후면에 바인딩 포스트 모습으로 킴버 케이블로 연결된 모습입니다. 
07.jpg
매지코 스피커와 매칭된 매킨토시 및 에소테릭 LINN 기기가 설치된 모습입니다. 
08.jpg
매킨토시 MCINTOSH C52 프리, MC611 모노, MC462 스테레오 파워앰프 및 ESTERIC K-01Xs 및 LINN MAJIK DS/2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