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고객님의 B&W 와 매킨토시를 이용한 하이파이 설치기

종로에 거주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심플하면서도 간단하게 사용할수 있는 고성능 하이파이 시스템을 원하셨고 PC파이를 기본으로한 거실 하이파이 시스템을 설치해 드렸습니다.
거실은 40평대 아파트 거실로 기존 홈시어터 오디오와 하이파이 오디오를 즐기셨지만 사용하시던 오디오에 부족한점을 느끼시고 AVPLAZA 에서 업그레이드를 하시기로 결정하셨습니다.

기존 사용하시던 FOCAL 스피커와 마란츠 앰프 조합에서 보다 해상도 높고 하이엔드적인 사운드를 원하셨고 B&W 802Diamond 스피커와 매킨토시 MA8000 인티앰프를 이용하여 시스템을 설치해 드렸습니다.

소스기기는 매킨토시의 내장된 32Bit / 192kHz DAC 와 노트북 PC를 이용하여 사용하시기로 하셨습니다.
또 기존에 사용하시던 ROTEL CD플레이어와 튜너는 연결해 드렸습니다.

B&W 802Diamond 플로어스텐딩 스피커

 

 
이번 설치에 사용된 스피커는 B&W사의 802Diamond 입니다. B&W사가 6년만에 선보인 신형 최상위 라인업 입니다. 그중 800시리즈를 대표할수 있다고 하는 802Diamond를 설치해 드렸습니다.
B&W사에서 신형모델이 나올때마다 모든 관심의 이목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관심가지는 제품 이죠, 이렇게 많은 인기와 관심을 가질수 있는 이유는 B&W가 제품에 대한 개발력과 노하우를 인정받은 진정한 글로벌 브랜드이기 때문입니다.
신제품을 통한 새로운 기술 소개와 특화된 제품콘셉트들은 스피커 시장에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은 아닙니다.
기존 802D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802Diamond는 네트워크에서 트위터 미드,우퍼,등 모든 부분에서 업그레이드가 이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