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공지] [공지] 야마하 전제품 재입고 및 A/S정책 안내

안녕하세요. AV PLAZA의 운영자입니다.
금년 4월 1일부로 야마하의 한국현지법인인 야마하 뮤직 코리아(www.yamaha-music.co.kr)의 AV사업부가 정식 발족함으로서 이제 야마하의 정상적인 수입 판매가 재개되어 몇몇 AV리시버 제품을 제외하고는 전 제품의 구입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오랫동안 야마하 제품의 정식 수입을 기다려 오셨던 분들에게 좋은 희소식이 될것입니다.


야마하 코리아의 직접 수입으로 기존 야마하 제품을 구입하셨던 분들과 앞으로 야마하 제품을 구입하시는 분들에 대한 A/S정책의 변화가 있습니다.
정식 제품의 보증기간은 1년으로서 예전과 변화가 없지만 A/S센타가 전국 16개 지점(예전 2개지점)으로 확대되어서 지방에 계셨던 분들에 대한 A/S가 더욱 원활하게 이루어지게 되었습니다. (전국 A/S망은 야마하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기존 소비코 AV 수입제품(저희 사이트에서 구입하신분들)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보증기간이라면 무상으로 A/S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단 기존 소비코AV와 전자랜드에서 정식 수입된 제품외에 타업체에서 병행수입된  제품들은 A/S를 받으실수 없습니다.
야마하 AV리시버중에서 RX-V450제품은 현재 유통되는 100% 병행수입제품이라고 보시면 되고 RX-V350도 유통되고 있으니 소비자분들은 현혹되지 마시고 꼭 야마하 코리아 정식 수입품(야마하 코리아의 정식 보증서 재중)을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V PLAZ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