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음반 한번 구입해서 들어보세요. 좋아요…

“칸탄테 도미노”

언제인지는 정확히 몰라도 4,5년전쯤에 여성 월간지 사면 함께 덤으로 끼워주는 음반 이었는 데, 지금 소개하는 이 음반은 오리지날 입니다.  

한때는 꽤 유명세를 탓던 음반이기에 아시는 분들이 많으리라 생각이 됩니다.

저는 이 음반이 국내에 발매되자마자 우연히 레코드가게에서 구입하게 됐는 데, 처음 들었을 때의 그 느낌은 이루 말 할수가 없었습니다.  파이프오르간의 그 웅장한 소리(9번째곡), 관악기 그 특유의 뉘앙스(5번째곡),우리민요 아리랑과 거의 비슷한 멜로디의 곡도 있고.  한마디로 온 몸에 전기가 찌르르 올 만큼 감동 적이었습니다.   집의 애들 엄마도 “이 음반 진짜로 잘만들었다” 고 할만큼 참 매력적입니다.   이 칸탄테 도미노는 연말, 즉 12월달에 감상하면 제격입니다.  특히 눈이 오는 날 밤 창문을 열어놓고 이 음악들을 감상하면…..

아마 후회 안 하실 겁니다.

이 음반을 듣기에 가장 적당한 스피커는, 물론 저의 소견이지만,저음을 충분히 즉 50Hz이하까지 재생해주는 그런스피커 또 고음이 너무 찰랑거리지 않고 부드러운 스피커.   그러면 파이프오르간에서 패달을 밟을 때 재생되는 깊은 저역, 또 너무 쏘지않기에 관악기 특유의 뉘앙스를 충분히 느낄 수가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음…b&w같은 영국계열 스피커나 야모같은 덴마크?  하여튼 좀 부드러운 스피커에 제격입니다….한번 들어보시죠…..강력히 추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