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 프리시전(CH Precision) D1 VMK-5 메커니즘 탑재모델 단종 및 새로운 메커니즘 탑재

스위스의 하이엔드 제조사 CH 프리시전(CH Precision)은 자사의 SACD/CD 플레이어 D1에 사용하고 있는 에소테릭(Esoteric) VMK-5 트랜스포트 탑재모델을 단종하고 새로운 메커니즘을 탑재한 D1 SACD/CD 플레이어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CH 프리시전 D1 SACD/CD 플레이어

에소테릭 VMK-5는 이미 생산이 종료되어 CH 프리시전에서 확보하고 있는 수량만큼 생산하였지만, 재고 수량이 소진되는 대로 생산을 종료하고 새로운 드라이브 메커니즘을 탑재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CH 프리시전 D1에 탑재될 새로운 드라이브 메커니즘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제조사 측은 이미 새로운 드라이브 메커니즘의 개발을 완료했으며, 기존 드라이브 메커니즘 보다 더 우수한 성능을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에소테릭 VMK-5 SACD/CD 드라이브 메커니즘

D1은 CH 프리시전 데뷔 후 첫 번째로 선보인 제품이며, SACD/CD 트랜스포트 및 플레이어로 많은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또한 모듈화 설계를 통해 다양한 옵션보드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옵션보드에는 서라운드 채널용 디지털 출력보드, 6채널 출력을 위한 아날로그 출력보드, 좌우 채널용 모노럴 아날로그 출력보드, 클럭싱크 보드 등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외부 전원공급장치인 X1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드라이브 메커니즘이 탑재된 D1에 대한 추가 정보가 입수되는 대로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