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군포 고객님의 윌슨오디오를 이용한 하이파이 시스템 설치기

이번 설치기는 경기도 군포시에 거주하시는 고객님의 하이파이 시스템 설치기 입니다.

거실에서 음악 감상을 원하셨고 AV플라자 시연실에 방문하셨고 다양한 스피커와 앰프 및 소스기기를 직접 시연하시고 오디오를 결정하셨습니다.

메인스피커는 미국 하이엔드 스피커의 대표주자인 윌슨오디오사의 Wilson Audio Yvette 스피커를 중심으로 설치해 드렸습니다.
Wilson Audio Yvette 스피커는 윌슨오디오의 소피아 스피커의 후속 모델로 상급 모델인 Sasha 스피커의 기술을 그대로 사용하고 있는 모델 입니다.
특별한 화이트 색상을  별도 주문하셔서 설치를 해드렸습니다.

앰프는 캐나다 대표 하이엔드 오디오사인 SimAudio 사의 인티앰프 Moon Neo 340ix 인티앰프를 설치해 드렸습니다.

소스기기는 칵테일오디오사의 만능 스트리밍 플레이어겸  DAC인 Cocktail Audio X45 네트워크플레이어를 설치해 드렸습니다.

별도 LP판 감상을 위해 마란츠의 턴테이블인 MARANTZ TT-15S1 턴테이블 같이 설치해 드렸습니다.

오늘 비행기로 도착한 Wilson Audio Yvette 스피커 모습입니다.

설치를 완료한 고객님 하이파이 시스템 모습입니다.

Wilson Audio Yvette 화이트 색상 스피커를 설치해 드린 모습입니다.

윌슨오디오의 호방하고 시원한 사운드의 전통적인 아메리칸 사운드의 대표 브랜드 입니다.

SimAudio Moon Neo 340ix 인티앰프 및 Cocktail Audio X45 네트워크 플레이어 설치해 드린 모습입니다.

SimAudio Moon Neo 340ix 인티앰프 및 Cocktail Audio X45 네트워크 플레이어 설치해 드린 모습입니다.

SimAudio Moon Neo 340ix 인티앰프 설치된 모습입니다.

MARANTZ TT-15S1 턴테이블 을 설치해 드린 모습입니다.

설치가 모두 완료된 고객님 시스템 모습입니다.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