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오디오쇼, 퍼시픽 오디오쇼 2021년 개최


새로운 오디오쇼 퍼시픽 오디오쇼(Pacific Audio Fest)가 2021년 개최될 예정입니다. 이 오디오쇼는 다이달로스 오디오(Daedalus Audio)의 루 힝클리(Lou Hinkley)와 캐피탈 오디오페스트의 게리 길(Gray Gill)이 공동으로 기획한 것으로 2021년 8월 6~8일에 개최할 예정입니다.

퍼시픽 오디오쇼 주최측은 일반인을 위한 오디오쇼에 최적의 공간으로 약 80개의 객실을 계획했으며, 이보다 규모가 더 확장되지 않도록 제한할 예정입니다. 첫 번째 오디오쇼를 마친 이후에도 이러한 기조를 이어갈 것이며, 참가업체는 대기자 명단에 이름을 올려야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퍼시픽 오디오쇼는 워싱턴주 시에틀에서 개최할 예정이며 세부적인 장소는 향후 공개할 예정입니다.

루 링클리는 “우리는 불확실한 시기를 겪고 있지만 최고 수준의 오디오쇼를 시작하기 위해서는 엄청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앞서 나아갈 것입니다. 아직 COVID-19 상황이 나아지고 있다고 말하기 어렵지만 지난 2019년 가을 PAF을 처음 기획했을 때 2021년 7월말 정도면 오디오쇼가 가능하다고 판단하였습니다. 하지만 이 날짜는 확정된 것이 아니며, 바뀔 수 있습니다. 날짜와 관계 없이 LA부터 캐나다 밴쿠버까지 이어지는 견고한 아메리칸 퍼시픽쇼가 필요하다고 생각했으며, 퍼시픽 오디오쇼는 이에 부합하는 행사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퍼시픽 오디오쇼의 주요 목표는 캘리포니아 주 LA부터 BC 주 밴쿠버에 이르는 미국 태평양 연안 전체에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오디오 커뮤니티의 요구를 최우선으로 하는 오디오 페스티벌이 되는 것입니다. 퍼시픽 노스 웨스트는 시애틀을 중심으로 라이브 음악의 메카가 되어 오늘날 재즈, 락의 오랜 역사가 살아 있습니다. 시애틀 지역은 최고의 기술 허브이며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주요 도시 중 하나입니다. 또한 오디오 산업을 위한 훌륭한 자원들과 놀라운 자연의 아름다움을 모두 갖고 있습니다.

퍼시픽 오디오쇼의 주최자인 게리 길(좌)과 루 힝클리(우)

캐피탈 오디오페스트의 창립자인 게리 길은 “흥미롭고 새로운 장소에서 새로운 소비자 오디오쇼를 개최하게 되는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루는 30년 동안 모든 음악 쇼, 컨벤션 및 축제에 참여하여 전시회를 열었으며, 그 경험이 퍼시픽 오디오쇼를 성공으로 이끌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퍼시픽 오디오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www.pacificaudiofest.com/)를 통해 공개할 예정입니다. 다만, 아직까지는 일정 외에 다른 정보는 업데이트 되지 않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