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LCO 3세대 EX 시리즈 출시와 기존 2세대 업데이트 진행

3세대 Melco EX 시리즈 출시와 기존모델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Melco는 2019 년 12 월 1 일부터 EX ​​Series를 사용하여 3 세대 N1 모델을 출시 하였습니다.
이 새로운 시리즈는 발신 mk2 시리즈에서 주요 기능및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음악 라이브러리를 탐색하고 검색하고 태그를 지정할 수있는 방식에 훨씬 더 많은 유연성을 추가하여 편의성을 향상 시켰습니다.
이 새로운 소프트웨어 릴리스를 통해 SongKong은 이제 업계 최고의 UPnP 서버 소프트웨어 인 Minimserver와 같이 Melco에 통합되었습니다. 
 
EX03.jpg
신형 EX시리즈 미디어서버 구성과 컨트롤 보다 편리하고 빠른 검색 및 자동 테그저장가능
 
이 두 프로그램을 함께 사용하면 음악 라이브러리를 관리 할 때 매우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하여 라이브러리 전체에서 메타 데이터가 정확하고 일관되게됩니다.
재즈, 클래식, 심플, 락 등 다수의 사용자 프로필이 모두 검색을위한 다양한 파라미터로 추가되었습니다 (트랙 아티스트 재즈 및 작곡가, 지휘자, 앙상블 및 클래식 클래식 등). 하나의 버튼을 눌러 누락 된 아트 워크를 찾거나 메타 데이터를 교체하는 등 간단하고 강력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두 패키지를 모두 구독하면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vTuner Internet Radio는 추가 된 또 다른 기능으로,이를 활용하려면 Melco가 USB-DAC에 연결되어 있어야하며 Melco iPad 앱도 사용해야합니다.
기존 2세대 모델은 하드웨어 업그레이드가 진행되어야 Minimserver 통합 서버 및 다양한 추가 기능을 사용할수 있으며,
Roon 플레이어 지원도 3세대 모델및 업그레이드된 모델에서 사용가능합니다.
 
Screenshot-2019-12-20-at-15.28.34_result.jpg
 
기존 2세대 멜코모델의 대규모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진행 되었습니다.
 
N10 / N100 / N1 / 3 시리즈 업그레이드가 소프트웨어 Ver.4.01을 12 월 16 일부터 출시하였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마커리스 DSD 재생 지원 USB DAC에 Mark Levinson No5805, Ayre “QB-9 twenty, PRIMARE i15″의 3 기종 기기 추가 지원이 되었습니다.
이외에 N10과 N100 소프트웨어는 올해 10 월 발매 N1 / 3 시리즈 상당 버전으로 업데이트로 Web 브라우저에서 조작 할 수있는 Web 리모콘 기능 에 대응하는 것 외에 멜코 로컬 플레이 기능도 기존의 경과 시간 표시 이외에 네트워크 재생시와 마찬가지로 곡명 아티스트 이름이 표시되도록 되었습니다.
또한 CD 추출 전에 트랙 제목 확인 가능 기기 측의 버튼 조작으로 CD 드라이브의 개폐 조작도 할 수있게 되었습니다.
 
EX1.jpg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