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소테릭(Esoteric) 명반 리마스터 시리즈 하이브리드 SACD 3작품 발매
에소테릭(Esoteric)은 자사의 명반 리마스터 시리즈 SACD(Super Audio CD) 하이브리드 음반 3개 작품을 발매하였습니다. 이번에 발매된 작품은 <R. 슈트라우스: 교향시 ‘영웅의 생애’ / 교향시 ‘죽음과 정화’>, <슈만: 피아노 협주곡/그리그: 피아노 협주곡>, <바그너 오페라 ‘플라잉 더치맨’(전곡)>입니다.
<R. 슈트라우스 : 교향시 ‘영웅의 생애’ / 교향시 ‘죽음과 정화’>는 카라얀의 베를린 필의 디지털 녹음으로 R. 슈트라우스의 명작 교향시 2곡을 세계 최초 하이브리드 SACD로 발매합니다.
<슈만: 피아노 협주곡 / 그리그: 피아노 협주곡>은 브렌델의 슈만, 서정성의 그리그. 아날로그 시대 전성기인 1970년대 런던에서 녹음된 인기 협주곡 두 작품을 1장의 하이브리드 SACD로 발매합니다.
<바그너 오페라 ‘플라잉 더치맨’(전곡)>은 바이로이트 축제의 실황 녹음 중에서 카를 뵘 지휘에 의한 1971년의 연주를 30년만 리마스터하는 세계 최초의 하이브리드 SACD 입니다.
에소테릭 SACD는 오리지널 마스터 사운드에 만족할 수 없는 집착과 하이브리드 SACD를 통한 압도적인 음질향상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명반 리마스터 시리즈로, 출시 이후 LP 시대를 통해 결정적 명반으로 평가되고 CD 시대에서 현대에 이르기까지 카탈로그에서 사라진 적이 없는 명반을 오리지널 마스터에서 DSD 마스터링하여 세계 최초의 하이브리드 SACD로 발매하고 있습니다.
-
바그너 오페라 ‘플라잉 더치맨’(전곡) (2CD)116,000원
-
R. 슈트라우스 : 교향시 ‘영웅의 생애’ / 교향시 ‘죽음과 정화’58,000원
-
슈만 : 피아노 협주곡 / 그리그 : 피아노 협주곡5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