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Linn) 새롭게 개선된 톤암으로 매직 LP12 턴테이블 업그레이드 발표

린(Linn)은 지난 8월 새로운 매직 DSM(Majik DSM) 출시에 이어 매직 LP12(Majik LP12)의 업데이트를 발표하였습니다. 린의 대표적인 LP12의 보급형 모델인 매직 LP12는 새로운 고성능 톤암으로 업그레이드 될 예정입니다.

린은 독일의 턴테이블 제조사 클리어오디오(Clearaudio)와 협업으로 생산한 새로운 톤암을 오는 11월부터 현재 매직 LP12의 톤암을 대체할 예정입니다. 새로운 톤암은 기존 클리어오디오 모델을 기반으로 설계된 톤암은 린의 요청으로 사양이 수정되어 새로운 크라네(Krane) 톤암으로 만들었습니다.


Majik LP12에 제공될 새로운 크라네(Krane) 톤암

린은 “우리는 이러한 변화가 매직 LP12에서 향상된 성능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로 보고 있으며, 새로운 크라네 톤암은 더 나은 음질을 위해 레코드를 더욱 정교하게 재생할 수 있습니다. 크라네는 새로운 카오루셀(Karousel) 베어링이 제공하는 업그레이드 효과와 함께 매직 LP12의 성능을 한 차원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려 최고의 가치, 최고 성능의 보급형 턴테이블의 위치를 굳건히 지켜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린 매직 LP12에 대한 새로운 내용은 오는 11월 톤암이 출시될 때 더 자세히 소개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