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 플라자 스위스 하이엔드 브랜드 CH 프리시전(CH Precision) 공식 대리점 계약체결

AV 플라자는 극동음향이 새롭게 수입을 시작하는 스위스의 하이엔드 오디오 ‘CH 프리시전(CH Precision)’의 공식 대리점 계약을 체결하고 판매를 시작합니다.

CH 프리시전은 CEO이자 엔지니어인 플로리안 코시(Florian Cossy)가 주재하고 있는 스위스의 하이엔드 오디오 제조사입니다. CH 프리시전은 소스기기부터 프리앰프 및 파워앰프, DAC, 포노앰프, 클럭 제너레이터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주요 제품으로는 프리앰프 L1, D/A 컨버터 C1, 파워앰프 M1.1, A1.5, SACD 플레이어/트랜스포트 D1, 포노 스테이지 P1, 클럭 제너레이터 T1, 전원공급장치 X1, 인티앰프 I1이 있으며, 11월에 출시 10주년을 기념하는 10 시리즈로 프리앰프 L10, 파워앰프 M10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CH 프리시전은 스피커를 제외한 앰프, 소스기기 등 하이엔드 하이파이 풀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 공식 대리점 계약을 통해 AV 플라자에서 CH 프리시전의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AV 플라자는 CH 프리시전 외에도 미국의 하이엔드 스피커 제조사 매지코(Magico), 영국을 대표하는 B&W(Bowers&Wikins)를 비롯하여 매킨토시(McIntosh), 단다고스티노(Dan D’Agostino), 에어(Ayre), dCS, 에소테릭(Esoteric), 옥타브(Octave), 오디오퀘스트(AudioQuest), 오토폰(Ortofon), 선야타리서치(Shunyata Research), 루민(Lumin), 마란츠(Marantz)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CH 프리시전에 대한 제품문의 또는 기존 CH 프리시전 제품 사용자의 업그레이드 문의는 AV 플라자(02-3472-395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