뮌헨 하이엔드(High End Munich) 2021 오디오쇼 예정대로 9월 개최 발표

뮌헨 하이엔드(High End Munich) 2021이 예정대로 2021년 9월에 개최할 예정입니다. 뮌헨 하이엔드의 조작 기관인 하이엔드 소사이어티(High End Society)는 세계 최대 규모의 오디오쇼에 대한 업계의 관심이 그 어느때보다 높다고 밝혔습니다.

작년의 많은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뮌헨 하이엔드 오디오쇼 역시 취소되었고, 뮌헨 하이엔드 2021역시 5월에서 9월로 연기되었습니다. 하지만 등록마감 2주 전에 모든 전시부스는 마감되었고 올해로 39회를 맞는 뮌헨 하이엔드 2021은 예정대로 9월 9일부터 12일까지 개최합니다.

뮌헨 하이엔드 2021은 오디오 업계의 모든 기업을 위한 세계 최고의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포부를 내비쳤습니다. 주관사인 하이엔드 소사이어티는 이 전시회를 비즈니스 관계를 구축하고 네트워크를 확장하며, 다른 업계 전문가 등과 아이디어 및 경험을 교환할 수 있는 완벽한 장소가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하이엔드 소사이어티는 “우리의 행사는 언제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습니다. 우리는 이 상황에 만족하며 뮌헨 하이엔드 2021이 안전한 환경에서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다만 모든 참가 희망업체들의 신청을 다 받지 못한 것은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지난 몇 년간 그랬듯이 하이엔드 2021은 모든 부스가 마감되었으며, 참가를 원하는 업체는 대기자 명단에 올려야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뮌헨 하이엔드 2021은 모든 사람들 특히 독일을 여행하는 사람들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9월로 날짜를 잡았습니다. 다만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로 인해 초여름까지도 글로벌 여행이 여전히 제한적일 것입니다. 다만 언제든지 변화하는 상황에 맞게 조정할 수 있는 안정적이고 유연한 위생 컨셉을 적용할 예정입니다.

주최측은 모두에게 행운을 빌며 9월에 많은 사람들이 뮌헨 하이엔드 2021에 참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