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놈(Metronome) 칼리스타 드림플레이 X 스트리밍 SACD 플레이어 발매

프랑스 하이엔드 제조사 메트로놈 테크놀로지(Metronome Technologie)는 자사 최초의 스트리밍 SACD 플레이어인 칼리스타 드림플레이 X(Kalista DreamPlay X)를 발매합니다.

신제품은 4-in-1 하이엔드 플레이어로 SACD 플레이어, 스트리머, DAC, 디지털 프리앰프 기능을 결합한 제품입니다.


Metronome Kalista DreamPlay X

칼리스타 디스크 스피너로 즉시 알아볼 수 있는 드림플레이 X는 그 구조를 지원기기들과 공유합니다. 칼리스타 드림플레이 X는 알루미늄 섀시와 스테인리스 스틸 다리, 투명한 상단에는 메타크릴레이트(Methacrylate)를 사용합니다. 또한, 완전히 새로운 원형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칼리스타 드림플레이 X 블랙펄 색상

드림플레이 X SACD 트랜스포트는 D&M의 픽업 메커니즘을 사용합니다. 또한, 스트리머를 통해 타이달(TIDAL), 코부즈(Qobuz), 스포티파이(Spotify), 디저(Deezer), v튜너(vTuner)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네트워크에 저장된 음악파일은 최대 DSD256까지 재생이 가능하며 리샘플링 기능 역시 지원합니다. 통합 버전인 드림플레이 XC(DreamPlay XC)에는 내부에 Leedh 프로세싱의 디지털 볼륨 컨트롤과 함께 DSD D/A 변환기를 탑재합니다.


칼리스타 드림플레이 X 후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