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사운드(Bluesound) 옴니 하이브리드 무선 스트리밍 스피커 펄스 M 발표

블루사운드(Bluesound)는 옴니 하이브리드 디자인의 무선 멀티룸 스트리밍 스피커 펄스 M(PULSE M)을 발표하였습니다.

펄스 M의 혁신적인 디자인은 각진 상향식 5.25인치 우퍼와 서로 45도 각도로 장착되고 오프셋되는 2개의 19mm 트위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퍼 위에는 커스텀 설계된 음향 리플렉터를 통해 원치 않는 음향 아티팩트를 확산시키는 동시에 드라이버의 고역 주파수를 스피커에서 바깥쪽으로 향하게 하여 360도 사운드 스테이지를 만듭니다.


Bluesound PULSE M

드라이버 어셈블리는 거의 모든 청취 각도에서 깨끗하고 풍부한 오디오를 전달하기 위해 주파수 대역폭, 다이내믹레인지 및 왜곡의 실시간 모니터링 및 제어를 달성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전원공급장치와 80W 출력을 생성하는 DSP 스마트 앰프를 탑재합니다.

타원형 캐비닛의 크기는 171×204×149mm로 모든 공간에 쉽게 배치할 수 있는 공간 절약형 디자인입니다. 옵션인 WM230 벽걸이 브라켓과 FS230 조절식 플로어 스탠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펄스 M은 새틴 블랙, 화이트 마감으로 제공되며 투명한 패브릭 그릴을 제공합니다.


펄스 M은 기본적으로 통합된 20개 이상의 음악 서비스와 블루OS 컨트롤러(BluOS Controller) 앱을 통해 인터넷 라디오를 포함한 음악에 연결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볼륨 컨트롤과 5개의 프로그래밍 가능한 프리셋을 포함한 빠른 액세스 재생은 근접 감지 터치패널 디스플레이를 통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플 시리(Apple Siri), 아마존 알렉사(Amazon Alexa), 구글 어시스턴트(Google Assistant) 같은 음성 제어 도우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와이파이(Wi-Fi), 이더넷, 에어플레이2(AirPlay 2), 양방향 aptX HD 블루투스(Bluetooth), USB Type-A, 3.5mm 듀얼 아날로그/디지털 입력, 3.5mm 헤드폰 잭을 통해 음악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펄스 M은 인기있는 홈 제어 시스템에 사용할 수 있도록 스마트 홈에 적합합니다.


펄스 M은 스테레오 페이링 및 홈시어터 리어스피커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펄스 M은 2개를 사용하여 울트라 와이드 사운드 스테이지로 2채널 청취가 가능합니다. 또한 블루사운드 홈시어터 그룹의 후면 서라운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피커는 블루사운드 에코시스템의 다른 플레이어와 그룹화되어 하나 또는 여러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멀티룸 오디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