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킨토시(McIntosh) 키스(Kith) 런던에 매킨토시 사운드 시스템 탑재

미국을 대표하는 하이파이 제조사 매킨토시(McIntosh)는 키스(Kith) 런던에 오픈한 플래그십 스토어에 매킨토시 사운드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키스는 지난 2011년 설립된 미국의 대표적인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이번에 런던 리젠트 스트리트(Regent Street)에 영국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습니다. 런던 매장은 패션과 음악, 문화가 한데 어우러지는 독창적인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Kith London

2층 규모로 조성된 이 공간은 리젠트 스트리트의 풍부한 역사를 기리는 동시에 키스 고유의 미적 감각을 도입하여 리테일, 호스피탈리티, 디자인의 조화를 이뤄냈습니다. 장인정신과 커뮤니티를 기념하는 이 랜드마크는 방문객들에게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특히 대리석, 오크, 황동으로 마감된 인테리어와 함께 단연 돋보이는 요소는 매장 하부층에 설치된 최첨단 매킨토시(McIntosh) 사운드 시스템입니다. 이는 전 세계 키스 플래그십 스토어에 도입된 오디오 시스템 중 가장 진보된 사양을 자랑합니다. 수십 년간 하이엔드 오디오의 기준을 정립해 온 매킨토시의 상징적인 블루 미터와 독보적인 오디오 충실도는 매장 경험에 새로운 차원을 더해줍니다.


키스 런던에 설치한 매킨토시 시스템

시스템의 구성은 C55 프리앰프, MC611 파워앰프 4대, MT5 턴테이블 2대, DS200 스트리밍 DAC로 이루어져 있으며, 특히 기기 전면에는 키스 레코드(Kith Records)의 커스텀 글래스 페이스 플레이트가 적용되었습니다. 여기에 압도적인 존재감을 자랑하는 XRT1.1K 스피커 한 쌍이 공간에 정교하고 스타일리시하게 통합되었습니다. 또한, 대리석 테이블에 매립된 숨겨진 DJ 패널을 통해 일상적인 앰비언스부터 라이브 퍼포먼스까지 상황에 맞는 역동적인 분위기 연출이 가능합니다.


키스 레코드의 커스텀 글래스 페이스 플레이트가 적용되었습니다.

매킨토시 관계자는 “이곳의 사운드는 단순한 배경음악이 아니라 오디오 업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브랜드가 구현한 큐레이션 된 사운드스케이프(Soundscape)”라고 설명하며, “우리의 장인정신은 품질과 디테일을 향한 키스의 헌신과 맞닿아 있으며, 이를 통해 패션, 디자인, 문화, 음악이 융합된 몰입형 환경을 조성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보이는 것만큼이나 들리는 소리에도 완벽을 기한 키스 런던은 단순한 매장을 넘어 하나의 문화적 목적지로 자리매김할 전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