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S Roon 을 품다 – dCS사 Roon 지원 업데이트 실시

영국 하이엔드 소스기기 전문사인 dCS 사의 네트워크 지원 제품들이 “Roon” 플레이어 사용가능한 업데이트가 실시 되었습니다.

 
dCS 사는 11월 11일자로 자사의 Vivaldi 시리즈 및 Rossini 시리즈의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 하여 메테테그 기반의 최신 음악재생 프로그램 Roon 의 사용가능한 업그레이드 실시 하였습니다.
 
하이웨어 적으로 완벽하다는 dCS 지만 상대적으로 재생용 소프트웨어에서 후발주자로 불많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이번 업데이트를 실시 하여 Roon 사용을 할수 있어 완벽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매칭이 되었습니다.
 
FLAC, MP3, WAV, MP3, 등등등 모든 파일 재생과 네이티브 DSD 까지 완벽 재생 전송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Roon 을 이용하여 dCS Rossini Player 를 재생하는 시연을 간단하게 리뷰하였습니다.
 
참고로 Roon 플레이어에 관한 자세한 리뷰를 링크 하였습니다. Roon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Roon 플레이어 자세히 알아보기

 

 
01.jpg
 
 
Roon 플레이어를 PC(MAC) 또는 스마트폰으로 실행 가능합니다.
 
 
02.jpg
 
 
세팅화면에 네트워크 Roon ready 항목에 자동으로 dCS Rossini 플레이어가 자동으로 검색 선택 가능합니다.
 
 
03.jpg
 
 
재생화면에 DSD64 파일을 Rossini 플레이어 재생되는 로직을 보여주고 있는 Roon 플레이어 입니다.
 
 
04.jpg
 
 
Roon 하단에 지금재생되고 있는 기기인 dCS Rossini 플레이어 모습이 보이고 있습니다.
 
 
05.jpg
 
 
dCS Rossini 플레이어 네트워크를 이용한 재생되는 모습입니다.
 
 
06.jpg
 
 
dCS Rossini 에 Roon에서 재생된 네이티브 DSD 파일 재생되는 모습입니다.
 
 
국내 최대 네트워크, DAC 플레이어 보유 시연및 최고의 세팅을 해드리고 있는 AV플라자 입니다.
 
언제든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최고의 전문 MD의 친절 상담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연중 무휴로 운영중인 시연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편안한 마음으로 방문하셔서 다양한 오디오기기를 직접 시연해 보시고 친절 상담 받아보세요.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