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L 과 매킨토시를 이용한 하이파이 시스템 설치기

이번 설치기는 용산구에 거주하시는 고객님의 JBL 과 매킨토시 앰프를 이용한 하이파이 시스템 구축기 입니다.

JBL K2
9900 과 매킨토시사의 Mcintosh MC601 모노블럭 파워앰프와 C50 프리앰프를 이용하여 설치해 드렸습니다.

매킨토시의
MC601 모노블럭 파워앰프는 채널당 600W + 600W 출력을 가진 파워앰프 입니다. 매킨토시의 C50 프리앰프는 매킨토시사의 중상급
프리앰프로 32bit/192kHz DAC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신형 프리앰프인 C52 가 출시하였지만, 출시이전에 구매하신 제품으로
추후 C1100 최상급 프리앰프로 업그레이드 예정 입니다.

 
 

McIntosh(매킨토시)
C50 프리앰프 MC601 파워앰프

 

매킨토시 C50 프리앰프 설치된 모습입니다.
 
매킨토시의 신형 프리앰프인 C50 과 신형 파워앰프인 MC452로 설치해 드렸습니다.
C50 프리앰프는 컨트롤과 유연성에서 전례 없는
뛰어난 수준으로 프리앰프의 가치를 재정의한 신형 프리앰프입니다.
MC, MM 포노 입력과 지정 가능한 디지털 입력등으로 전통, 현대적인
음악 소스를 완벽하게 블렌딩하고 있습니다.
또한, USB 입력으로 컴퓨터 소스 음악까지 재생이 가능하며 프로그램이 가능한 5 밴드 EQ에
의해 기호에 따라 음악의 톤을 조정하여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 입력과 USB 입력이 가능한 DAC를 내장하고 있고 성능역시
몇백만원대 DAC와 비교해도 손색없는 DAC를 내장하고 있어 PC소스나 외부 디지털 입력을 받을수 있는것이 가장큰 장점입니다.

기존
매킨토시 프리앰프의 전통과 사운드를 유지하면서도 세로운 포멧인 디지털이란 핫 이슈 를 잘 이해하고 보여주고 있는 프리앰프
입니다.
MC601 역시 매킨토시에서 선보이는 신형 파워앰프 입니다. 최신 오디오 퍼포먼스와 클래식한 McIntosh 앰프 스타일을 갖춘
MC601 파워앰프 입니다.
출력 미터의 사이즈를 키워 시인성을 향상시키고 McIntosh 엔지니어링이 깃든 새로운 스타일의 특수
바인딩포스트 및 최신 회로 디자인으로 McIntosh 앰프의 가치를 제고시키는 모델입니다.

 

매킨토시 MC601 모노블럭 파워앰프 설치된 모습입니다.
 
채널당 600W 의 출력을 가지고 있으며 , 디스토션과 열발생을 최소화하기 위해 ThermalTrak™ 출력 트랜지스터를 사용한 파워 앰프
회로 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대형 파워 트랜스포머와 캐패시터로 불안정한 전원 공급 상태에서도 노이즈 없는 안정된 동작을 보증하고
있습니다.
최신 파워앰프로 성능과 디자인 그리고 매킨토시의 가치를 그대로 가지고 있습니다.
 

매킨토시 MC601 모노블럭 파워앰프 설치된 모습입니다.

JBL
Project K2 9900

 
 
JBL의 최상위 라인업 스피커 입니다. 지금은 6000만원대의 신형 플레그쉽인 K2 67000이 출시되면서 동사의 2번째 고가 모델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직 일반 유저들이 구입할수 있는 최고의 JBL스피커입니다.
기존 JBL K2 S9800SE 에 비해서 크기가 좀
습니다. 하지만 상위모델인 K2 66000 기술을 그대로 물려 받은 모델 입니다.

매킨토시와 최고의 매칭을 보여주는 JBL 의 환상의 매칭을 보여주는 조합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Aurender N10 스트리밍 파일 플레이어


오렌더 N10 스트리밍 파일 플레이어

국내 업체인 티비로직스사가 개발한 네트워크 고음질 스트리밍 파일플레이어 입니다.
이미 해외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그중 상급 라인업인 오렌더 N10 이 설치되었습니다.
사용하기 편리하고 내장 HDD 가 장착되어 있어 별도의 NAS 나 저장 장치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레졸루션오디오의 Cantata 플레이어 입니다.

ⓒ AVPLAZA all rights reserved. (www.avplaz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