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고객님의 달리 스피커와 매킨토시를 이용한 하이파이 시스템

오늘 설치기는 충북 청주에 거주하시는 고객님께서 하이파이 시스템의 대대적인 업그레이드를 진행하셨고, 기존 하시던 하이파이 제품들을 매킨토시와 달리 스피커로 업그레이드를 진행 하셨습니다.
메인스피커는 덴마크 Dali EPICON 8 메인스피커를 중심으로 매킨토시의 신형 레퍼런스 프리앰프인 Mcintosh C1100 프리와 Mcintosh 의 MC601 모노블럭 파워앰프를 이용하여 설치를 해드렸습니다.
소스기기는 기존에 사용하시던 마란츠 레퍼런스 CD플레이어를 우선 사용하시고 추후 dCS  신형 CD/네트워크 플레이어인 dCS Rossini 로 업그레이드 예정 입니다.
 
 
 

Dail(달리) EPICON 8
 
02_875.jpg
 
덴마크 스피커 전문사인 Dlil 사의 최상급 스피커인 EPICON 8 스피커를 설치해드렸습니다.
3.5Way 구조의 스피커로 8인치 우퍼 2개와 6.5인치 미드레인지 및 리본트위터와 돔트위터가 각각 1개씩 장착 되어 있습니다.
리본트위터와 돔트위터가 각각 장점을 모아 구성된 하이브리드 트위터 시스템을 장착되어 있습니다.
리니어 드라이버 마그넷 시스템이 장착된 구성으로 획기적이면서 뛰어난 성능의 제품 입니다.
6겹의 MDF로 구성된 미러한 디자인과 완벽에 가까운 마감으로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아름다운 디자인과 사운드라는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수 있는 스피커 입니다.
 
 
 
 

McIntosh(매킨토시) C1100 레퍼런스 진공관 프리앰프
 
03_875.jpg
 
매킨토시 C1100T 레퍼런스 진공관프리 설치 모습입니다.
매킨토시의 신형 진공관 프리앰프인 C1100 입니다. 기존 C1000 과 C500 의 신형 프리앰프 입니다.
2016년 신형 모델로 분리형 프리앰프 입니다.
신형 프리앰프는 고급 MM, MC 포노앰프가 내장되어 있으며, 모바일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최고급 헤드폰 앰프까지 내장되어 있습니다.
또한, HXD (Headphone Crossfeed Director) 고급 해드폰 앰프가 내장되어 있습니다.고성능 헤드폰 앰프를 내장하여 고급 헤드폰 환경과 대응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전원부와 컨트롤 부분을 분리하여 최고의 사운드를 재공합니다.
 
04_875.jpg
 
 
 
 

McIntosh(매킨토시) MC601 모노블럭 파워앰프
 
05_875.jpg
 
매킨토시 MC601 모노블록 파워앰프 입니다.
600W라는 퍼포먼스와 클래식한 McIntosh 앰프 스타일을 갖춘 MC601 파워앰프 입니다.
출력 미터의 사이즈를 키워 시인성을 향상시키고 McIntosh 엔지니어링이 깃든 새로운 스타일의 특수 바인딩포스트 및 최신 회로 디자인으로 McIntosh 앰프의 가치를 제고시키는 모델입니다.
채널당 600W + 600W 의 출력을 가지고 있으며 , 디스토션과 열발생을 최소화하기 위해 ThermalTrak™ 출력 트랜지스터를 사용한 파워 앰프 회로 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대형 파워 트랜스포머와 캐패시터로 불안정한 전원 공급 상태에서도 노이즈 없는 안정된 동작을 보증하고 있습니다.
최신 파워앰프로 성능과 디자인 그리고 매킨토시의 가치를 그대로 가지고 있습니다.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