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nnoy(탄노이) Westminster Royal GR 를 이용한 하이파이 시스템 구축기

이번 설치기는 탄노의 최상급 스피커와 매킨토시의 앰프를 이용한 하이파이 오디오 설치기 입니다.
기존 사용하시던 오디오를 모두 정리해드리고 거실에 새로운 시스템을 구축해 드렸습니다.
 
고객님께서는 거실에 음악감상 특히 클래식 음악 감상을 위해 여러가지 스피커를 고민하신 끝에 현존 가장 완벽한 매칭이라고 할수 있는 
영국 탄노이 사 신형 스피커인 Tannoy(탄노이) Westminster Royal GR 스피커 와 매킨토시 오디오를 중심으로 시스템을 구축하셨습니다. 
 
이 대형스피커를 울리기 위해 탄노이와 40년넘는 세월을 가장 완벽한 매칭이라고 하는 매킨토시 앰프 조합으로 매칭해 드렸습니다.
MCINTOSH(매킨토시) MC452 파워앰프와 최상급 신형 프리앰프인 C52 프리앰프는 이용하여 프리 파워앰프를 조합해 드렸습니다.
 
별도 유니버셜 플레이어인 오포 BDP-105D 플레이어를 이용하여 설치를 해드렸습니다.
기존에 가지고 있으신 뮤지컬피델리티의 FM튜너를 사용하셔서 라디오 감상 가능하도록 해드렸습니다.
추가로 네트워크플레이어도 설치하실 예정으로 LINN 네트워크 플레이어를 설치해 드릴예정 입니다.
 
 
02 copy.jpg
 
 
 
 
 Tannoy(탄노이) Westminster Royal GR
 
03 copy.jpg
 
영국 하이엔드 스피커사인 탄노이의 Prestige 라인업의 최상급 모델인 Westminster Royal 시리즈의 최신 모델입니다.
기존 Westminster Royal SE 의 신형 업그레이드 모델 이기도 하며 8년만에 선보이는 신형 모델입니다.
업그레이드 되면서 가격도 1000만원 이상 상승하기도 하였습니다. 장인이 직접 한대씩 제작하는 인클로저 케이스와 GR 이라는 이름에서도 알수 있듯이 Gold Referenec 라고 하는 최상급을 의미 합니다.
 
04 copy.jpg
 
새로운 드리이버 콘 소재와 보다 크기가 커진 인클로저 및 15인치 듀얼 유닛 스피커들을 압도하는 막강한 초저역을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스코틀랜드에서 장인에 의해 만들어진 정교한 인클로저는 마치 빈티지 가구를 보는듯 합니다.
 
05 copy.jpg
 
한층업그레이드된 Dual Concentric 드라이버와 콘의 신소재 채택하고 있으며, HF 압축 다이어프램, 업그레이드 된 크로스오버와 최상급 프레스티지 GR 모델에서 폭넓게 사용되는 극저온 처리 부품 등 수많은 업그레이드가 이루어습니다.
탄노이 메니아라면 누구나 탐을 낼만한 신형 GR 라인업 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06 copy.jpg
 
07 copy.jpg

08 copy.jpg
 
 
 
 
 McIntosh(매킨토시) C52 신형 프리앰프
 
09 copy.jpg
 
매킨토시의 신형 프리앰프인 C52 프리앰프를 설치해 드렸습니다.
기존 C50의 후속 모델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능과 사운드가 특징인 신형 프리앰프 입니다.
C52 프리앰프는 컨트롤과 유연성에서 전례 없는 뛰어난 수준으로 프리앰프의 가치를 재정의한 신형 프리앰프입니다.
MC, MM 포노 입력과 지정 가능한 디지털 입력등으로 전통, 현대적인 음악 소스를 완벽하게 블렌딩하고 있습니다.
 
10 copy.jpg
 
또한, 다양한 디지털 입력과 DSD 재생도 가능한 USB 입력으로 컴퓨터 소스 음악까지 재생이 가능하며, 프로그램이 가능한 5 밴드 EQ에 의해 기호에 따라 음악의 톤을 조정하여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 입력과 USB 입력이 가능한 DAC를 내장하고 있고 성능역시 몇백만원대 DAC와 비교해도 손색없는 DAC를 내장하고 있어 PC소스나 외부 디지털 입력을 받을수 있는것이 가장큰 장점입니다.
 
 
 
 
 McIntosh(매킨토시) MC452 파워앰프
 
11 copy.jpg
 
MC452 역시 매킨토시에서 선보이는 신형 파워앰프 입니다. 최신 오디오 퍼포먼스와 클래식한 McIntosh 앰프 스타일을 갖춘 MC452 신형 파워앰프 입니다.
출력 미터의 사이즈를 키워 시인성을 향상시키고 McIntosh 엔지니어링이 깃든 새로운 스타일의 특수 바인딩포스트 및 최신 회로 디자인으로 McIntosh 앰프의 가치를 제고시키는 모델입니다.
 
채널당 450W + 450W 의 출력을 가지고 있으며 , 디스토션과 열발생을 최소화하기 위해 ThermalTrak™ 출력 트랜지스터를 사용한 파워 앰프 회로 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대형 파워 트랜스포머와 캐패시터로 불안정한 전원 공급 상태에서도 노이즈 없는 안정된 동작을 보증하고 있습니다.
최신 파워앰프로 성능과 디자인 그리고 매킨토시의 가치를 그대로 가지고 있습니다.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