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W 802 D3 스피커와 Ayre 를 이용한 하이파이 설치기

 

이번 설치기는 전남 광주 광역시에 거주하시는 고객님의 B&W 802 D3 신형 스피커를 중심으로한 하이파이 시스템 입니다.

 
특히 네트워크 플레이어의 현존 최고의 LINN 의 KILMAX DS/2 네트워크 플레이어를 설치해 드렸습니다.
에소테릭의 SACD플레이어 K-03X 와 네트워크 플레이어를 동시에 사용하셔서 CD소스와 디지털 음원 소스를 동시에 감상 가능하도록 해드렸습니다.
특히 네트워크 플레이어를 이용하여 24bit-192kHz 의 초고음질 스튜디오 마스터링 음원 재생이 가능하도록 설치해 드렸습니다.
 
스피커는 B&W 802 D3 신형 스피커 로즈넛 색상을 설치해 드렸습니다.
완전히 다른 컨셉과 구조 및 기술을 활용하여 기존 모델과 5% 정도만 부품을 호환 하고 모든 부분을 다시 설계하여 만들어진 신형 모델입니다.
런칭과 더블어 800시리즈의 명성을 한차원 끌어올리는 완벽하게 업그레이드된 사운드와 물량 투입으로 만들어진 스피커입니다.
 
프리앰프는 미국 하이엔드 앰프인 Ayre KX-5 Twenty 프리앰프와 Ayre 의 모노블럭파워앰프인 MX-R Twenty 파워앰프를 사용하셨습니다.
 
네트워크 플레이어를 이용하여 고음질 마스터 음악과 CD/SACD 동시에 감상 가능하도록 구축된 시스템 입니다. 
B&W 의 신형의 최고의 사운드와 Ayre 앰프가 어우러진 최고의 하이엔드 사운드 재생이 가능한 시스템 입니다.
 
 
02.jpg
 
 
B&W 802 D3 로즈넛 색상으로 설치해 드린 모습입니다.
 
 
03.jpg
 
 
B&W 802 D3 로즈넛 색상으로 설치해 드린 모습입니다.
 
 
05.jpg
 
 
Ayre KX-5 프리앰프가 설치된 모습입니다.
 
 
 
06.jpg
 
 
 에소테릭의 신형 SACD/CD 플레이어 K-03X
 
 
07.jpg
 
 
LINN Klimax DS/2 네트워크 플레이어 설치된 모습입니다.
 
 
08.jpg
 
 
B&W 802 D3 스피커를 중심으로한 시스템 설치된 모습입니다.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