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yre 앰프와 LINN 네트워크를 이용한 업그레이드 시스템 구성기

이번 설치기는 B&W 와 Ayre 앰프 및 LINN을 이용한 하이파이 오디오 업그레이드 설치기 입니다.

고객님께서는 10여년전에 하이파이 시스템을 구성하셨고 이번에 앰프 와 소스기기를 업그레이드 하시기로 결정하셨습니다.
AV플라자 시연실에서 직접 방문하셔서 다양한 기기들을 시연하시고, 스피커는 기존 스피커를 그대로 활용하시기 앰프와 네트워크 플레이어를 업그레이드 하시기로 결정하셨습니다.
기존 사용하시는 앰프는 고장 및 사운드의 불만족으로 업그레이드 하시기로 결정하셨고, 소스기기를 최신 포멧의 지원되는 네트워크 되는 신형 모델로 업그레이드 해드렸으며, 앰프역시 최신 Ayre 앰프로 업그레이드 해드렸습니다.

메인스피커는 B&W 의 한정판 모델인  B&W 800 Signature 스피커를 사용하셨고 스피커는 그대로 사용하시고 앰프, 소스기기를 업그레이드 해드렸습니다.


고객님 시스템 구성

스피커 : B&W 800 Signature (기존사용)
프리앰프 : AYRE KX-5 Twenty (업그레이드)
파워앰프 : AYRE VX-5 Twenty (업그레이드)
CDP : CHORD ONE (기존사용)
네트워크 : LINN MAJIK DS/2


앰프는 미국 하이엔드 오디오사인 Ayre 의 앰프인 Twenty 에디션인 KX-5 Twenty 와 VX-5 Twenty 를 설치해 드렸습니다.
B&W 와 베스트 매칭의 앰프 입니다. AYRE 라고 하면 최상위 모델린 R 시리즈 (KX-R, MX-R) 시리즈 를 생각하지만 5 (KX-5, VX-5) 시리즈 역시 AYRE
가 가지고 있는 장점을 모두 가지고 있는 최신 모델입니다.

재생용 소스 플레이어는 LINN 의 상급 네트워크 플레이어인 LINN Majik DS/2 네트워크 플레이어와 미디어 플레이어를 같이 설치해 드렸습니다.

02.jpg
AYRE 사의 신형 KX-5 Twenty 프리와 VX-5 Twenty 파워앰프 입니다.
03.jpg
AYRE 사의 신형 KX-5 Twenty 프리와 VX-5 Twenty 파워앰프 입니다.
04.jpg
LINN Majik DS/2 네트워크 플레이어와 CHORD ONE CD플레이어 입니다.
05.jpg
이번 업그레이드해드린 앰프와 네트워크 플레이어 모습입니다.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