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고객님의 SACD, DAC 고음질 하이파이 시스템 구축기

 
이번 설치기는 강원도 평창 리조트네 별장에 하이파이 시스템을 구축해 드렸습니다. 고객님께서는 AV플라자 오랜 단골 고객님으로 B&W 802 D3를 중심으로 몇년전 시스템을 구축해 드렸습니다.
이번 설치기는 스피커인 B&W 802 D3 스피커를 제외하고 모든 시스템을 업그래이드를 진행해 드렸습니다.
 
특히 디지털 소스기기를 중심으로 CD트렌스포트와 DAC 를 업그레이드하면서 SACD/CD 감상 및 고음질 디지털 마스터링 파일 감상도 가능하도록 별도의 스트리밍 플레이어도 가능하도록 해 드렸습니다.
앰프는 B&W 스피커와 가장 매칭이 좋은 영국 CHORD 사의 앰프와 매칭해 드렸습니다. 
 
 
에소테릭의 상위 분리형 CDT 와 DAC 로 구성된 ESOTERIC(에소테릭) P-02X SACD트렌스포트와 D-02X DAC 로 구성된 분리형 SACD플레이어 입니다. 
에소테릭의 최신형 모델이며, 이미 스테레오 사운드 잡지에 1000만원대 이상의 CD플레이어 1등을 받은 최근 가장 검증된 모델 입니다.
SACD / CD 사운드 업그레이드 하였지만 D-02X 신형 DAC에 USB 입력을 활용하여 오렌더 N10 스트리밍 플레이어와 연결하여 네트워크 플레이도 구축해 드렸습니다.
 
에소테릭 D-02X 는 DSD, FLAC, PCM, ALAC, MP3 등등 모든 파일을 대응 재생이 가능하며, DSD 11.2MHz (DSD 256) 까지 재생이 가능합니다.
USB 입력을 통하여 Aurender(오렌더) N10 과 연결하여 네트워크 스트리밍 플레이를 가능하도록 연결해 드렸습니다.
 
 
Aurender(오렌더) N10 에는 기본 4TB 의 HDD가 내장되여 별도 NAS 없이 직접 플레이, 스트림이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앰프는 CHORD사의 CHORD(코드) CPA-3000 프리앰프 와 SPM-1400 을 이용하여 매칭해 드렸습니다.
 
 
메인스피커는 조만간 B&W의 신형 B&W 800 D3 스피커로 업그레이드 예정 입니다.
 
 
a02.jpg
 
에소테릭의 P-02X, D-02X 와 오렌더 N10 스트리밍 플레이어 설치전 모습입니다.
 
 
a03.jpg
 
에소테릭 D-02X 신형 DAC 와 오렌더 N10의 매칭된 모습입니다.
 
 
a04.jpg
 
에소테릭의 신형 SACD/CD 트렌스포트인 P-02X 설치된 모습입니다.
 
 
a05.jpg
 
에소테릭의 신형 SACD/CD 트렌스포트인 P-02X 설치된 모습입니다.
 
 
a06.jpg
 
고음질의 에소테릭 D-02X 에 연결된 오렌더 N10 을 이용하여 지장된 고음질 음악 및 타이달등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도 가능합니다.
 
 
 
11.jpg
 
오렌더 N10 의 전용 어플로 편리하게 음악의 재생 및 검색이 가능합니다.
 
 
a07.jpg
 
코드사의 프리,파워앰프인 CHORD CPA-3000 과 SPM-1400 설치된 모습입니다.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