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고객님의 탄노이 킹던로얄을 이용한 레퍼런스 시스템 설치기

 
이번 설치기는 경기도 양평에 전원주택에 거주하시는 고객님의 하이파이 시스템 설치기 입니다.
기존 사용하시던 JBL 스피커를 중심으로 업그레이드를 진행해 드렸습니다.
 
오늘의 메인스피커는 영국 스피커의 대표모델 브랜드인 탄노이의 최상위 모델인 Tannoy Kingdom Royal Carbon Black Editon 을 설치해 드렸습니다.
탄노이 최상위 모델인 킹덤로얄중 한정판중 카본 에디션 모델로 풀카본 인클로저를 사용하여 기존 모델에 비하여 진동 및 강성의 향상으로 보다 뛰어난 사운드 재생이 가능한 모델 입니다.
 
15인치 대구경 우퍼유닛에 12인치 듀얼콘센트라 유닛 및 슈퍼 트위터가 장착된 4Way 시스템으로 대당 120kg 과 최대허용입력 1200W 라는 무시무시한 대형기 스피커 입니다.
 
탄노이 킹덤로얄과 매칭된 앰프는 매킨토시사의 모노블럭 파워앰프와 진공관 프리앰프로 매칭하였습니다.
파워앰프는 매킨토시의 모노블럭 파워앰프인 Mcintosh MC601 파워앰프, Mcintosh C2600 진공관 프리앰프와 매칭하였습니다.
전통의 매칭인 탄노이 와 매킨토시로 매칭되었습니다.
 
소스기기는 기존에 사용하시던 와디아 CD플레이어와 야마하 턴테이블을 그대로 활용하여 사용하셨습니다.
 
 
02.jpg
 
Tannoy(탄노이) Kingdom Royal Carbon Black Editon 설치된 모습
 
 
03.jpg
 
탄노이 킹던로얄의 12인치 듀얼콘센트라 유닛
 
 
04.jpg
 
탄노이 킹덤로얄의 슈퍼트위터 장착된 모습입니다.
 
 
05.jpg
 
탄노이 킹덤로얄 카본에디션 로고
 
 
06.jpg
 
Tannoy(탄노이) Kingdom Royal Carbon Black Editon 설치된 모습
 
 
07.jpg
 
매킨토시 진공관 프리앰프 Mcintosh C2600 프리앰프
 
 
08.jpg
 
매킨토시 모노블럭 파워앰프 Mintosh MC601 파워앰프
 
 
09.jpg
 
설치가 모두 완료된 시스템 모습입니다. 조만간 장식장은 구매하셔서 다시 배치하실 예정 입니다.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