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지코 스피커와 단다고스티노의 심플 하이엔드 설치기

 
이번설치기는 서울숲 트리마제 입주하시는 단골 고객님의 하이파이 시스템 설치기 입니다.
 
고객님께서는 AV플라자 단골 고객님으로 이사와 더블어 시스템을 완전히 업그레이드 하시기로 하셨습니다. 
 
기존 사용하시던 프리, 파워, 소스기기및 스피커를 완전히 처분하시고 새로 다시 시작하시는 마음으로 시스템을 다시 구성하셨습니다.
 
컨샙은 심플한 하이파이 시스템 구성으로 가장 좋은 인티앰프에 고성능 스피커로 깔끔한 시스템 구성을 원하셨고 AV플라자 시연실에서 다양한 시스템을 직접 시연 해보시고 시스템을 선택하셨습니다.
 
스피커는 미국 하이엔드 스피커의 대명사라고 할수 있는 매지코(MAGICO) 스피커중 신형 MAGICO S5 MKII 스피커를 선택하셨습니다.
알루미늄 유니바디 형태의 압축가공된 모노코크 형태의 알루미늄 인클로저에  베릴륨-다이아몬드 트위터가 장착되어 있으며, 10인치 우퍼 2발과 6인치 그래핀 카본 유닛이 장착된 중대형기 입니다.
고객님 거실크기를 고려하여 선택하였으며, 비트 있는 음악 부터 섬세한 음악까지 모자람 없이 완벽한 재생이 가능한 스피커 입니다.
 
앰프는 현존 가장 완벽한 성능을 보여주고 있는 인티앰프인 Dan D’Agostino(단다고스티노) Momentum Lifestyle 인티앰프 를 선택하셨습니다.
인티앰프 기능에 네트워크 스트리밍, USB DAC등 내장된 올인원 하이엔드 인티앰프 입니다.
사실 인티앰프라고는 하지만 전원이 분리된 분리형 인티앰프로 편리하게 네트워크 고음질 감상 및 다양한 외부입력도 지원 합니다.
 
소스기기는 ESOTERIC(에소테릭) Grandioso K1 SACD 플레이어 입니다. 에소테릭의 최상위 일체형 SACD/CD 플레이어로 현존 가장 완벽한 소스기기라고 감히 말할수 있는 제품 입니다.
 
 
a02.jpg
 
Magico(매지코) S5 MkII 우드 포장 케이스 입니다.
 
 
a03.jpg
 
Dan D’Agostino(단다고스티노) Momentum Lifestyle 인티앰프 알루미늄 포장 케이스
 
 
a04.jpg
 
Dan D’Agostino(단다고스티노) Momentum Lifestyle 인티앰프 알루미늄 포장 케이스
 
 
a05.jpg
 
최고급 알루미늄 가공기술을 이용한 아름다운 앰프 입니다.
 
 
a06.jpg
 
Magico(매지코) S5 MkII 설치모습으로 최소 3명이 있어야 작업이 가능합니다.
a07.jpg
 
설치가 모두 완료된 고객님 시스템 모습입니다.
 
 
a08.jpg
 
Magico(매지코) S5 MkII 설치가 완료된 모습입니다.
 
 
a09.jpg
 
Magico(매지코) S5 MkII 설치된 모습입니다.
 
 
a10.jpg
 
베릴룸 다이아몬드 트위터와 6인치 그래핀 카본나노 유닛이 장착된 모습입니다.
 
 
a11.jpg
 
6인치 그래핀 카본나노 유닛이 장착된 모습입니다.
 
 
a12.jpg
 
10인치 대형 유닛 2개가 장착된 매지코 S5 MKII 모습입니다.
 
 
a13.jpg
 
유니바디 디자인으로 상판과 하판만 조립되고 몸통은 모노코크 방식으로 제작되어 있는 밀패형 방식 입니다.
 
 
a14.jpg
 
Magico(매지코) S5 MkII 후면 바인딩포스트 모습입니다.
 
 
a15.jpg
 
전면에 설치된 단다고스티노 인티앰프와 에소테릭 SACD플레이어 설치된 모습입니다.
 
 
a16.jpg
 
Dan D’Agostino(단다고스티노) Momentum Lifestyle 인티앰프 설치된 모습입니다.
 
 
a17.jpg
 
인티앰프 구조를 가지고 있지만 전원부 분리형으로 앰프하부가 전원부 입니다.
 
 
a18.jpg
 
명품시계에서 영감을 받은 단다고스티노의 상징적인 볼륨 노브 입니다.
 
 
a19.jpg
 
고화질 5인치 대형 액정 정보창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재생정보를 표현합니다.
 
 
a20.jpg
 
Momentum Lifestyle 같은컨셉의 전용 어플로 다양한 컨트롤 및 재생이 가능합니다.
 
 
a21.jpg
 
Momentum Lifestyle 인티앰프는 FLAC, DSD, WAV, MP3 등 다양한 포멧을 스트리밍 및 USB 재생가능합니다.
 
 
a22.jpg
 
ESOTERIC(에소테릭) 의 최상위 SACD플레이어 Grandioso K1 설치된 모습입니다.
 
 
a23.jpg
 
ESOTERIC(에소테릭) Grandioso K1 SACD 플레이어가 설치된 모습입니다.
 
 
a24.jpg
 
ESOTERIC(에소테릭) Grandioso K1 SACD 플레이어 와 Dan D’Agostino(단다고스티노) Momentum Lifestyle 인티앰프 설치된 모습
 
 
a25.jpg
 
고객님댁에서 한강을 바라본 야경 모습이네요. 야경이 정말 좋습니다.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