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킨토시와 BOSE 를 이용한 전북 남원 카페 음향 시스템 설치기

 
이번 설치기는 전북 남원에 위치한 카페 음향 시스템 설치 및 세팅 설치기 입니다.
 
남원에 전원마을에 위치한 200평 규모의 대규모 카페 및 레스토랑으로 음악 감상이 가능한 시스템과 BGM 용 시스템을 따로 분리하여 시공 설치해 드렸습니다.
음악 감상용 시스템은 매킨토시사 앰프와 소스기기 플레이어로 시스템을 구성해 드렸습니다.
특히 스피커는 빈티지풍을 원하셔써 AV플라자에 매킨토시 빈티지 명기였던 Mcintosh XRT26 스피커를 중고로 설치해 드렸습니다.
 
스피커와 매징된 앰프로는 매킨토시사의 Mcintosh C52 프리앰프와 Mcintosh MC601 모노블럭, Mcintosh MCD550 CD플레이어, Mcintosh MD100 네트워크 플레이어, Mcintosh MEN220 룸커렉션 시스템을 매칭하여 설치해 드렸습니다.
 
또, 본관과 별관은 통합 컨트롤이 가능한 BOSE 스피커 시스템을 설치하여 BGM 위주로 재생 하실수 있으며, 별관과 본관을 음악을 통합 재어 재생가능하도록 설치해 드렸습니다.
층고가 5m 이상으로 높고 넓은 공간으로 BOSE 502A 스피커를 사용하여 공간을 작은 볼름으로도 높은 해상도와 꽉차는 사운드가 가능하도록 설치해 드렸으며, 별도 외부에도 방수용 BOSE 251 스피커를 설치하여 외부 테라스에서도 음악 감상이 가능하도록 설치해 드렸습니다.
 
 
02.jpg
 
카페내부에 벽면에 스피커 설치된 모습입니다.
 
 
03.jpg
 
음악감상용으로 별도로 설치해드린 매킨토시 오디오 시스템 모습입니다.
 
 
04.jpg
 
매킨토시 C52 프리앰프와 MB100 네트워크 플레이어 모습입니다.
 
 
05.jpg
 
파워앰프로는 매킨토시의 MC601 모노블럭 파워앰프 입니다.
 
 
06.jpg
 
AV플라자에서 중고로 구입 설치해 드린 매킨토시의 명기 스피커 Mcintosh XRT26
 
 
07.jpg
 
카페 벽면에 설치된 BOSE 502A 스피커가 설치된 모습입니다.
 
 
08.jpg
 
카페 벽면에 설치된 BOSE 502A 스피커가 설치된 모습입니다.
 
 
09.jpg
 
카페 외부 테라스에 설치된 BOSE 251 노출형 방수 스피커 입니다.
 
 
10.jpg
 
BOSE 시스템 구동을 위해 설치된 BOSE 앰프와 EQ, CDP 등 각종 기기가 설치된 모습입니다.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