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다고스티노 오디오를 중심으로한 하이파이시스템 설치기

이번 설치기는 목동에 거주하시는 고객님의 하이파이 시스템 설치기 입니다.
클래식음악 감상을 위한 목적으로 AV플라자 시연실에서 다양한 오디오를 직접 시연 및 상담을 하셨고 B&W 스피커와 Dan D’Agostino 앰프를 중심으로 하이파이 시스템을 구축하기로 하였습니다.
40평대 아파트 거실에 B&W의 실질적 플레그쉽 모델인 B&W 800 D3 블랙하이그로시 색상의 스피커와 단다고스티노의 앰프인 Dan D’Agostino(단다고스티노) Momentum 프리앰프 와 Dan Da gostino(단다고스티노) Momentum M400 파워앰프 를 매칭해 드렸습니다.
특히 단다고스티노 앰프는 크렐을 일으켜 지난 30년 동안 하이엔드 오디오의 최전선에 종사해 온 Mr. Daniel D’Agostino 설립한 최고급 하이엔드 오디오사 입니다.
소스기기로는 현존 최고의 네트워크 플레이어인 LINN(린) Klimax DS/3 Katalyst DAC Architecture 를 설치해 드렸습니다. 
4세대로 진화한 네트워크플레이어로 디지털 네트워크 플레이어이면서도 최고의 아날로그 감상과 디텔일을 가지고 있으며, 최고의 사용자 편의성을 재공합니다.
별도 SACD 와 CD 재생을 위하여 에소테릭사의 최고급 CD/SACD 플레이어인 ESOTERIC(에소테릭) Grandioso K1 SACD 플레이어 설치해 드렸습니다.
 
a02.jpg
단다고스티노 앰프가 포장되어 있는 하드케리어 모습입니다.
a03.jpg
단다고스티노 앰프가 포장되어 있는 하드케리어 모습입니다.
a04.jpg
오디오퀘스트 OAK 스피커 케이블로 B&W 800 D3 스피커 프로모션 상품으로 서비스해 드렸습니다.
a05.jpg
설치가 모두 완료된 모습 입니다.
a6.jpg
메인스피커로 사용된 B&W 800 D3 블랙하이그로시 색상 스피커 입니다.
a07.jpg
다이아몬드 트위터를 중심으로 신형 컨티넘 미드레이즈 유닛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a08.jpg
중립적이면서도 완벽한 사운드 재생을 위한 최고의 스피커 입니다.
a09.jpg
오디오퀘스트사의 OAK 스피커케이블 연결된 모습입니다.
a10.jpg
단다고스티노 앰프와 B&W 스피커를 중심으로 시스템 설치된 모습입니다.
a11.jpg
Dan D’Agostino(단다고스티노) Momentum 프리앰프 설치된 모습입니다.
a12.jpg
Dan D’Agostino(단다고스티노) Momentum 프리앰프 설치된 모습입니다.
a13.jpg
Dan D’Agostino(단다고스티노) Momentum 프리앰프앰프는 명품시계를 연상되는 레벨메터가 특징 입니다.
a14.jpg
Dan Da gostino(단다고스티노) Momentum M400 파워앰프 설치된 모습입니다.
a15.jpg
Dan Da gostino(단다고스티노) Momentum M400 파워앰프 설치된 모습입니다.
a16.jpg
단다고스니티 의 상징인 고급 레벨메터 모습입니다.
a17.jpg
LINN의 최상급 네트워크 플레이어 LINN Klimax DS/3 4세대 네트워크 플레이어
a18.jpg
ESOTERIC(에소테릭) Grandioso K1 SACD/CD 플레이어 설치된 모습입니다.
a19.jpg
에소테락의 최급 SACD/CD 플레이어로 최고의 성능의 플레이어 입니다.
a20.jpg

모든 설치가 왼료된 고객님 시스템 모습입니다.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