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 고객님의 대화면 하이파이-홈시어터 시스템 설치기

이번 설치기는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고객님의 사무실 하이파이-홈시어터 시스템 설치 입니다. 
오피스공간에 영화 감상 및 음악 감상을 할수 있는 10평 규모의 임원실에 오디오룸을 설치해 드렸습니다. 
 
123인치 스튜어트 스크린에 7.1.4 채널 총(12채널) Dolby Atmos, DTS X 지원 홈시어터 구성으로 음악과 영화 모두 감상이 가능하도록 설치해 드렸습니다.
Atmos 대응을 위해 천장에 매립형 스피커를 사용하여 최대한 공간활용이 가능하도록 구축해 드렸습니다.
특히 Dolby Atmos, DTS X 시스템을 위해 7.1.4 채널 구성해 드렸어며, DTX X 까지 호환할수 있도록 설치해 드렸습니다.
하이파이 음악과 홈시어터를 같이 감상을 위해 하이파이용 앰프와 소스기기 플레이어 등도 같이 설치해 드렸습니다.
 
메인스피커는 B&W 최상위 모델인 B&W 800 D3 메인스피커를 설치해 드렸으며, 스피커와 매칭된 앰프는 매킨토시의 최상급 라인업인 MCINTOSH C1000T 분리형프리앰프와 MC1.2KW 모노블럭 파워앰프를 설치해 드렸습니다.
센터스피커는 B&W 최상위 센터스피커 모델인 HTM1 D3 모델에 전용스텐드를 사용하여 설치해 드렸으며, 리어스피커와 리어백스피커는 B&W 의 DS3 바이폴라 스피커와 CM5 스피커를 매립작업 해 드렸습니다.
서브우퍼 스피커는 B&W 의 최상위 서브우퍼모델인 B&W DB1 엑티브 서브우퍼를 사용해 드렸습니다. 1000W 출력의 고성능 12인치 듀얼 서브우퍼 입니다.
 
AV용 앰프로는 데논의 최상급 AV리시버앰프인 DENON AVR-X7200WA 앰프를 설치해 드렸습니다. 출시된지 벌써 2년정되된 모델이지만 아직까지 현역 최고급 모델로 현존 모든 기능을 지원하고 있으며, 하위 모델과는 차원이 다른 사운드를 재공합니다.
별도 바이패스 기능을 이용하여 매킨토시 앰프와 호환 하여 사용 가능하도록 설치해 드렸습니다.
매칭된 소스기기는 오포사의 4K 블루레이 플레이어인 OPPO UDP-203 을 설치하였습니다.
 
하이파이용 소스기기는 일본하이엔드 오디오사인 에소테릭사의 신형 최상급 네트워크 플레이어인 ESOTERIC N-01 설치해 드렸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신형모델로 최상급 그란디우소의 기술을 그대로 적용한 신형 하이파이 네트워크 플레이어로 현존 모든 파일재생 및 ROON 지원 및 각종 스트리밍 서비스등 모두 호환되는 모델입니다.
 
프로젝터는 소니의 UHD 4K 신형 프로젝터로 대한민국 최초로 VPL-VW360ES 설치해 드렸습니다.
같이 매칭된 스크린은 미국 하이엔드 스크린사인 스튜어트사의 전동텐션 스크린인 STEWART CIMA 123인치 매칭해 드렸습니다.
스튜어트는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스튜어트 스크린 감상이 가능하다록 CIMA 라입업을 추가 하였습니다.
CIMA는 기존 스튜어트 처럼 다양한 옵션으로 주문 생산방식이 아닌 대량 생산방식을 통하여 높은 퀄리디에 비해 보다 저렴한 가격대에 스튜어트 스크린을 감상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스크린 입니다.
 
02.jpg
오늘 설치해드린 스피커와 앰프들 서울에서 직접 공수하여 설치작업을 진행해 드렸습니다.
03.jpg
오늘 매칭될 케이블로 AUDIOQUEST OAK 스피커 케이블 및 FIRE XLR 인터커넥터 및 각종 케이블들
04.jpg
설치가 모두 완료된 고객님 시스템 모습으로 기존 장식장을 활용하여 설치해 드렸습니다.
05.jpg
B&W 800D3 블랙 하이그로시 색상으로 하이파이 메인스피커 겸 홈시어터 겸용으로 같이 설치해 드렸습니다.
06.jpg
10인치 듀얼 우퍼에 6인치 컨티늄콘 미드레인지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07.jpg
B&W의 상직같은 DIAMOND 트위터 장착된 모습입니다.
08.jpg
B&W 최상급 센터스피커인 B&W HTM D3 설치된 모습입니다.
09.jpg
B&W 최상급 서브우퍼인 B&W DB1 엑티브 서브우퍼 설치된 모습입니다.
10.jpg
메인 스피커 및 센터 스피커 및 앰프 소스기기 설치된 모습입니다.
11.jpg
하이파이용으로 설치된 매킨토시 프리, 파워앰프 모습입니다.
12.jpg
매킨토시의 신형 최상급 프리앰프 MCINTOSH C1100T 진공관 프리앰프 입니다.
13.jpg
매킨토시의 최상급 라인업 파워앰프인 MCINTOSH MC1.2KW 입니다.
14.jpg
홈시어터용으로 설치된 데논사의 최상급 AV앰프인 DENON AVR-X7200WA 설치된 모습입니다.
15.jpg
에소테락사의 신형 최상급 네트워크 플레이어 ESOTERIC N-01 설치된 모습입니다.
16.jpg
에소테락사의 신형 최상급 네트워크 플레이어 ESOTERIC N-01 설치된 모습입니다.
17.jpg
메인스피커 와 서브우퍼가 설치된 모습입니다.
18.jpg
스튜어트사의 전동텐션 스크린인 STEWART CIMA 123인치 스크린 설치된 모습입니다.
 
19.jpg
벽면에 설치된 B&W DS3 바이폴라 스피커 설치된 모습입니다.
20.jpg
천정에 설치된 Dolby Atmos 용 B&W CCM663 4개와 소니 프로젝터 설치된 모습입니다.
21.jpg
B&W CCM663 매립형 쉴링 스피커 설치된 모습입니다.
22.jpg
소니의 신형 4K프로젝터 SONY VPL-VW360ES 프로젝터 설치된 모습입니다.
23.jpg
고객님 시스템을 모두 설치된 모습입니다.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