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킨토시로 업그레이드된 하이파이 아날로그 시스템 설치기

이번 설치기는 하이파이 앰프 업그레이드와 아날로그 시스템 구축 시스템 입니다.
고객님께서는 5년전쯤에 B&W 802 D2 를 중심으로 시스템을 설치하셨고 이번에 앰프와 소스기기 업그리에드를 진행해 드렸습니다.
앰프는 매킨토시의 분리형 모델인 MCINTOSH C52 프리앰프와 MCINTOSH MC452 파워앰프로 구축해 드렸습니다.
C52 프리앰프는 매킨토시의 대표 프리앰프로 가장 많은 판매되는 프리앰프로 USB 및 디지털 입력을 지원하고 있으며, DSD, FLAC, MP3 등등 다양한 디지털 포멧의 소스등을 입력가능하며, MM, MC 포노앰프가 내장되어 있어 턴테이블과 직접 연결 사용이 가능합니다.
파워앰프는 MC452 스테레오 파워앰프로 채널당 450W 출력을 가지고 있으며, B&W 802 D2 스피커를 구동하기에 여유로운 출력으로 저역대 부터 고역대까지 넉넉한 구동열 보여주고 있는 파워앰프 입니다.
턴테이블은 독일 턴테이블 전문사인 Acoustic Solid(어쿠스틱솔리드) Solid Wood MPX 를 설치해 드렸습니다.
가격대 우수한 성능의 턴테이블과 자연 우드의 바디와 알루미늄으로 조합된 턴테이블 입니다. 카트리지는 오토폰사의 MC카트리지인 소스기기는 Ortofon(오토폰) Quintet Red MC카트리지를 설치해 드렸습니다.
02.jpg
업그레이드된 고객님 시스템 모습입니다.
03.jpg
MCINTOSH C52 프리앰프 설치된 모습입니다.
04.jpg
MCINTOSH MC452 파워앰프 설치된 모습입니다.
05.jpg
Acoustic Solid(어쿠스틱솔리드) Solid Wood MPX 설치된 모습입니다.
06.jpg
Acoustic Solid(어쿠스틱솔리드) Solid Wood MPX 설치된 모습입니다.
07.jpg
Ortofon(오토폰) Quintet Red MC카트리지 설치된 모습입니다.
08.jpg
설치가 모두 완료된 모습입니다.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