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고객님의 B&W 702S2 와 ROTEL 을 이용한 하이파이 시스템 설치기

이번 설치기는 대구에 거주하시는 고객님의 하이파이 시스템 설치기 입니다.
고객님께서는 거실에 음악 감상용으로 1000만원 미만으로 시스템 구축을 하시기를 원하셨고 다양한 디지털음원 재생 (Tidal, Airplay, 인터넷 라디오등) 과 TV 및 셋톱박스와 연결하여 영화 감상도 동시에 가능한 시스템을 원하셨습니다.
30평대 아파트 거실로 최대한 심플한 시스템을 구성해 드렸습니다. 
스피커는 B&W 702 S2 를 선정하여 설치해 드렸습니다. 대구에서 직접 올라오셔서 2번 방문후 최종 선정하신 스피커 입니다. 
B&W 라는 이름으로도 구매가 가능할정도로 유명 브렌드의 대표 스피커라고 할수 있으며, 6.5인치 우퍼 3개와 6인치 컨티늄 미드레인지, 1인치 카본트위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상급 800 시리즈와 같은 트위터온탑 형태로 고음트위터가 인클로저 외부에 장착되어 최대한 서로의 간섭을 제거한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매칭된 앰프는 B&W 의 자회사인 ROTEL 사의 신형 인티앰프인 ROTEL RA-1572 인티앰프를 설치해 드렸습니다.
ROTEL 은 B&W 와 최상에 매칭을 보여주는 브랜드로 ROTEL RA-1572는 채널당 120W 출력을 지니고 있으며 다양한 디지털 및 아날로그 입력을 제공합니다.
소스기기는 ONKYO 사의 신형 네트워크 플레이어인 N-6130 플레이어 입니다.
초고음질 파일 재생은 물론 이고 DSD, FLAC, WAV 등 대부분의 고음질 음원을 지원 합니다.
애플 Airplay 및 Tidal, Spotify, Deezer 등 다양한 음원 스트리밍 과 인터넷 라디오 기능을 제공합니다.
편리한 사용과 음질 두마리 토끼를 잡이 위한 가격대 최고의 퍼포먼스를 만들어드린 시스템 입니다.
 
▼  대구 고객님 시스템 설치된 시연 동영상 입니다. 
▲  대구 고객님 시스템 설치된 시연 동영상 입니다. 
 
02.jpg
B&W 702S2 스피커 설치된 모습입니다.
 
03.jpg
B&W 702 S2 스피커의 카본트위터와 컨티늄 미드레인지 모습입니다.
 
04.jpg
B&W 702 S2 스피커의 카본트위터 장착된 모습
 
05.jpg
AudioQuest Type-4 케이블로 연결해드린 모습입니다.
 
06.jpg
B&W 702 S2 스피커의 트위터, 미드레인지, 우퍼 유닛장착된 모습
 
07.jpg
 
08.jpg
ROTEL RA-1572 인티앰프와 ONKYO NS-6130 네트워크 플레이어 설치된 모습입니다.
 
09.jpg
설치가 모두 완료된 고객님의 시스템 모습입니다.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