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고객님의 B&W 603 스피커를 중심으로한 하이파이 시스템 설치기

이번 설치기는 양재동에 거주하시는 고객님의 하이파이 오디오 설치기 입니다. 
심플하게 디지털 음원 감상을 위한 심플한 시스템을 원하셨고 AV플라자 시연실에서 B&W사의 신형 600 시리즈 라인업중 플레그쉽모델인 B&W 603 모델을 중심으로 시스템을 구축해 드렸습니다. 
B&W 신형 600 시리즈는 8년만의 풀모델 체인지된 신형 모델로 상급모델에만 적용되었던 컨티튬콘 유닛을 사용하고 있으며, 새로 설계된 보강된 인클로저와 더욱 다듬어진 트위터 와 6.5인치 듀얼구성의 Paper 베이스유닛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처음 이 모델을 시연하였을때 이 가격대에 과연 나올수 있는 소리일까 라는 생각까지 할정도로 오히려 상급 모델인 700 시리즈와 비교해도 손색 없는 사운드와 모델라인은 심플하게 하면서 제작단가를 줄일수 있는 방향으로 대량으로 생산이 가능한 B&W 사만의 이 정도 가격대에 이정도 사운드 완성도를 보여줄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매칭된 앰프는 미극 PASS LAB 사의 A클라스 인티앰프인 PASS INT-30A 인티앰프와 매칭되었습니다. 
A클라스라는 질감좋고 따스한 느낌의 PASS 앰프와 B&W 매칭조합은 상당히 만족감을 주면서 클레식 부터 JAZZ 가요까지 뭐하나 부족함 없는 구동력을 선 보여주고 있습니다. 
소스기기로는 마란츠의 디지털 DAC인 MARANTZ HD-DAC1 를 사용하여 디지털 고음질 원음 재생이 가능하도록 설치해 드렸습니다. 
 
▼ 고객님의 B&W 603  스피커와 PASS 앰프를 이용한 하이파이 시스템 시연 동영상 입니다. ▼ 

 고객님의 B&W 603  스피커와 PASS 앰프를 이용한 하이파이 시스템 시연 동영상 입니다.    
A02.jpg
고객님 시스템 설치가 왼료된 모습입니다.  
A03.jpg
 B&W 603 블랙색상 모델을 설치해 드린 모습입니다. 
A04.jpg
 컨티늄콘 유닛과 신형 트위터가 장착된 모습입니다. 
A05.jpg
 오디오퀘스트사의 AUDIOQUEST TYPE-4 스피커케이블로 연결해 드린 모습니다. 
A06.jpg
패스사의 인티앰프 PASS LAB INT-30A 인티앰프 모습입니다. 
A07.jpg
 설치가 모두완료된 고객님 시스템 모습입니다.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