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ICO S5 MKII 와 Dan D’Agostino 앰프를 이용한 룸하이파이 설치기

서초동에 거주하시는 고객님의 4평 정도공간에 방에서 하이파이 시스템을 원하셨고, 디지털소스 및 스트리밍 고음질 음원 감상을 위한 시스템 설치기 입니다.
스피커는 미국 하이엔드 스피커의 대명사라고 할수 있는 매지코(MAGICO) 스피커중 신형 MAGICO S5 MKII 스피커를 선택하셨습니다.
알루미늄 유니바디 형태의 압축가공된 모노코크 형태의 알루미늄 인클로저에  베릴륨-다이아몬드 트위터가 장착되어 있으며, 10인치 우퍼 2발과 6인치 그래핀 카본 유닛이 장착된 중대형기 입니다.
고객님 거실크기를 고려하여 선택하였으며, 비트 있는 음악 부터 섬세한 음악까지 모자람 없이 완벽한 재생이 가능한 스피커 입니다.
 
앰프는 현존 가장 완벽한 성능을 보여주고 있는 인티앰프인 Dan D’Agostino(단다고스티노) Momentum Lifestyle 인티앰프 를 선택하셨습니다.
인티앰프라고는 하지만 전원이 분리된 분리형 인티앰프로 편리하게 네트워크 고음질 감상 및 다양한 외부입력도 지원 합니다.
 
소스기기는 현존 가장 완벽한 네트워크 플레이어인 LINN(린) Klimax DS/3 4세대 네트워크 플레이어를 설치해 드렸습니다.
Katalyst DAC Architecture 를 적용한 4세대 모델로 완벽한 사운드와 사용 편의성을 가지고 있는 모델입니다.
최근 LINN KLIMAX DS/3 4세대 모델부터 DSD 지원 업그레이드가 진행되어 DSD파일도 재생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음원 저장용 NAS는 음악전용 NAS 모델인 MELCO(멜코) N1ZS/2A SSD내장 레퍼런스 NAS 입니다.
최고의 음원 전송과 노이즈 및 팬소음이 없는 완벽한 원음 전송이 가능한 일본 멜코사의 최상급 모델입니다.
 
▼  MAGICO를 이용한 전용룸 시스템 재생 시연 동영상 입니다. ▼ 

  MAGICO를 이용한 전용룸 시스템 재생 시연 동영상 입니다. 
 
a02.jpg
Magico(매지코) S5 MkII 설치가 완료된 모습입니다.
a03.jpg
Dan D’Agostino(단다고스티노) Momentum Lifestyle 인티앰프 설치된 모습입니다.
a04.jpg
Dan D’Agostino(단다고스티노) Momentum Lifestyle 인티앰프 설치된 모습입니다.
a05.jpg
LINN KLIMAX DS/3 4세대 모델 설치된 모습입니다.
a06.jpg
MELCO(멜코) N1ZS/2A SSD내장 레퍼런스 NAS 설치된 모습입니다.
a07.jpg
설치가 모두 완료된 룸 하이파이 시스템 모습입니다.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