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고객님의 하이파이 시스템 업그레이드 설치기

이번 설치기는 송파고객님의 하이파이 오디오 업그레이드 설치기 입니다.
기존에 사용하시던 메인스피커는 B&W 800D 스피커는 그대로 사용하시고 스피커이외에 모든 앰프와 소스기기 등을 업그레이드 하셨습니다.
기존에 사용하시던 마크레빈슨앰프를 Constellation(컨스텔레이션) 분리형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
메인앰프는 Constellation(컨스텔레이션) Preamp 1.0 프리앰프, Mono 1.0 모노블럭앰프 으로 구성하였습니다.
채널당 400W 의 모노블럭 파워앰프로 240,000 마이크로 패럿 파워 서플라이를 장착하고 있어 뛰어난 사운드를 재공합니다.
뛰어난 성능의 구동력과 더블어 고급스러운 사운드의 전형적인 하이엔드 프리 파워앰프 모습으로 해외에서 이미 그성능이 검증된 프리, 파워앰프 입니다.
소스기기는 dCS사의 dCS Rossini Player 를 이용하여 소스기기를 업그레이드 설치해 드렸습니다. CD플레이어와 DAC 및 네트워크 기능을 재생가능합니다.
별도 네트워크 플레이어를 설치하여 dCS Rossini Player 와 연결사용하여 보다 편리하게 사용가능하도록 설치해 드렸습니다.
FM라디오 감상을 위한 Magnum Dynalab(매그넘) MD-102 FM튜너 과 PS AUDIO사의 신형 전원장치인 DirectStream P20 Power Plant 같이 설치되었습니다. 
 
▼ 고객님의 하이파이 시스템 시연 동영상 입니다. ▼
 고객님의 하이파이 시스템 시연 동영상 입니다. 
 
02.jpg
B&W 800D 스피커를 중심으로 신형 앰프와 소스기기를 업그레이드 설치해 
03.jpg
기존에 사용하시던 B&W 800D 스피커 입니다.
04.jpg
Constellation(컨스텔레이션) Preamp 1.0 프리앰프, Mono 1.0 중심으로 dCS와 Magnum 기기가 설치된 모습
05.jpg
Constellation(컨스텔레이션) Preamp 1.0 프리앰프
06.jpg
Constellation(컨스텔레이션) Mono 1.0 모노파워앰프 설치된 모습
15.jpg
설치가 모두 완료된 고객님 시스템 모습입니다.
ⓒ AVPLAZ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