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C Fenestria 스피커와 단다고스티노 앰프를 이용한 하이엔드 시스템 설치기

이번 설치기는 부산에 거주하시는 단골 고객님의 하이파이 시스템 설치기 입니다.
메인스피커는 영국 스피커전문사인 PMC사의 최상급 신형 스피커 PMC Fenestria 스피커를 중심으로 설치해 드렸습니다.
BBC 레코딩 스튜디오 스피커를 제작하기 시작하면서 시작된 PMC 스피커는 수많은 스튜디오 레코딩용 스피커를 만들면서 그 성능과 능력을 인정 받았고,
그 기술력을 바탕으로 가정용 스피커에도 진출하여 지금은 영국을 대표하는 스피커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어러한 PMC는 27년간 자사의 플래그쉽 모델인 BB5 상위 모델로 PMC Fenestria 를 출시하였습니다.
PMC Fenestria 는 PMC의 특허인 ATL™ (advanced transmission line) 기술을 바탕으로 PMC가 가지고 있는 최고의 기술이 모두 들어간 스피커 입니다.
카본으로 만들어진 165mm 피스톤 베이스 드라이버가 총 4개 장착되어 있으며, 빠른 응답성능과 높은 저역특성으로 압도적인 저역 사운드 재생이 가능합니다.
75mm 소프트 돔 미드 레인지 드라이버는 그동안의 PMC만의 밀도감 있는 중역재생에 한층 업그레이드된 해상력표현이 가능하며, 새로개발된 신형 트위터는 완벽한 개방감을 선사합니다.
이미 해외에서 극찬을 받고 있는 스피커로 국내에서는 AV플라자가 총판으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PMC Fenestria 스피커와 매칭은 Dan Da gostino(단다고스티노) Momentum 프리앰프와 Soulution(소울루션) 501 모노블럭 파워앰프로 매칭되었습니다.
소스기기는 LINN(린) Klimax DS/3 Katalyst DAC Architecture 를 설치해 드렸습니다. 
4세대로 진화한 네트워크플레이어로 디지털 네트워크 플레이어이면서도 최고의 아날로그 감상과 디텔일을 가지고 있으며, 최고의 사용자 편의성을 재공합니다.
▼ 고객님의 하이파이 시스템 시연 동영상 입니다. ▼
 고객님의 하이파이 시스템 시연 동영상 입니다. 
02.jpg
PMC Fenestria 스피커를 중심으로 설치한 고객님 시스템 설치기
03.jpg
PMC Fenestria 스피커 설치된 모습입니다. 대형기 모델로 그 위용이 대단합니다.
04.jpg
알루미늄 절삭 가공된 75mm 소프트 돔 미드 레인지 드라이버 와 고성능 1인치 트위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05.jpg
카본으로 만들어진 165mm 피스톤 베이스 드라이버 장착되어 있는 모델 입니다.
06.jpg
PMC의 특징인 Laminair 덕트로 F1 레이싱 기술이 더해진 공기흐름을 보장 합니다.
07.jpg
PMC 로고 모습으로 PMC Fenestria 크로스오버 네트워크가 이부분에 장착되어 있습니다.
08.jpg
후면 바인딩포스트 모습으로 트리풀와이어링 가지 지원 합니다.
09.jpg
설치가 모두 완료된 고객님 모습입니다.
10.jpg
Dan Da gostino 프리앰프와 Soulution 파워앰프 LINN Klimax 네트워크 플레이어 설치된 모습
11.jpg
Dan Da gostino(단다고스티노) Momentum 프리앰프 설치된 모습입니다.
12.jpg
Dan Da gostino(단다고스티노) Momentum 프리앰프 설치된 모습입니다.
13.jpg
Soulution(소울루션) 501 모노블럭 파워앰프 설치된 모습입니다.
14.jpg
LINN(린) Klimax DS/3 Katalyst DAC Architecture 설치된 모습입니다.
15.jpg
설치가 모두 완료된 모습입니다.
ⓒ AVPLAZA all rights reserved